A 주파동 “ 제로 ” 의 난감한 상황이 심층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없다
현재 미림시계가 난잡한 동시에 자산난이 투자를 돌릴 수 없는 난관이 되었다.
이 음식은 시장 및 주식의 파동률이 영락하고, 자금에 대한 흡인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그것은 파생품 시장에서 주식 선물과 기권의 난산으로, 기구는 시장에 있어서 그 시장에 있어서의 작용을 발휘하기 어렵고, 부득이하게 산호화 조작 스타일을 취할 수밖에 없다.
화요일'상해'의 진폭이 14년 신저 쇄신 소식이 투자자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모았다. 이는 최근 시장의 축량과 파동률을 날로 수렴하는 궁핍한 상황이 대중 시야를 추진하고 있다.
‘천주 오름 ’과 ‘천주가 하락 ’을 거쳐 또 ‘천주 횡단 ’을 맞이하며 최근 시장은 정말 손댈 수가 없다.
결국 현재 시장 파동률 하락, 자금 퇴장 악순환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은 투자 경로에 의존하는 건전함과 투자 도구의 더욱 풍부하다.
의혹: 돈이 왜 안 와
역사적 경험으로 볼 때 좁은 파동이 대처되는 것은 자금 참여 의망의 저조이다.
그러나 단순히 2002년 8월 30일 0.26%의 진폭을 가지고 최근 비교해도 공정하지 않은 것 같다. 시장 규모가 일찌감치 다르기 때문이다.
거래소 데이터는 2002년 8월 A 주식 업체에 대한 숫자가 1197개, 두 시의 총 시가는 4조65억 위안, 올해 8월, 두 시에는 총 2930개였다.
상장회사
총시가는 49조 1600억 위안에 이른다.
현재의 유동성 난국이 사실상 이전보다 더 심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좁은 진탕은 역사상 극저진폭의 주세 형상과 비슷하다. 따라서 단순한 역사적 경험으로 현재 새로운 ‘ 우곰 ’ 의 발단이다.
그런데 도대체 왜 자금이 옳은지
A 주
점점 지긋지긋 지긋한 정서가 나타나는 것일까?
한편, 두 시의 파동률이 점차 좁아지면서 시장매입 공간도 급격히 줄어들고, 일내 거래가 급격히 증가해 장내 활성 자금의 유출을 초래하고, 장외본은 관망의 자금을 계속 감싸고 있다.
장내 자금이 퇴장과 장외 자금이 원조하지 않는 이중 협격으로 "오늘 내일 수락하는'하루 헤엄쳐'의 등장도 예상치 못한 것 같다.
한층 더 나아가 시장의 활력을 잃게 되면서 장내 예금 자금을 계속 남겨 둔 기구와 산가는 ‘좀비화 ’를 수동적으로 선택할 수밖에 없다. 그동안 시장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는 ‘런닝팀 ’ 등 활약 자금은 이미 거의 출몰할 수밖에 없다.
또 시장의 파동률이 계속 떨어지면서 자금이 악순환의 괴권에 빠졌다.
한편 시장 내부 순환자금이 점차 줄어들면서 자금의 추혈도 그치지 않았다.
이번 목요일까지, 올해 들어 두 시는 이미 119마리의 신주를 맞이했다.
또한 발행 확장과 동시에 채권주, 감치 등도 A 주 활성 자금 구성 분류를 계속하고 있다.
이것은 모두 본래 돈이 부족한 시장을 더욱 포착하게 한다.
깊이 생각하다 ≠ 무탄성
투자자들이 파동률이 영과 권중주 자체 파동률이 작다는 것을 입증할 수도 있지만, 최근 시점에서 가장 활발했던 창업보드의 파동률도 급격히 수렴되는 상황이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보 데이터에 따르면 화요일에 상증 증후군을 따라 13.70 시의 하위 단계를 기록한 뒤 어제 창업판의 진폭이 12.71시까지 더 좁아지면서 2014년 11월 18일 이후 신저를 경신했다.
일련의 ‘ 가장 엄하다 ’ 신규 의 낙지 에 따라 원래 A 주식 시장 에서 악의 투기 와 과도 투기 의 기풍 이 뚜렷하게 억제되고, 그 전에 걸핏하면 ‘ 천주 상승 ’ 이나 ‘ 천주 하락 ’ 의 강한 투기, 강봉대 시장의 경우 현재 감독은 매우 유능하다.
그러나 결국 파동이 작은 데다'천주가로'의 시장이 성숙한 것일까.
답안은 분명 그리 간단하지 않다.
따라서
악의적으로 투기하다.
과도한 투기와 억제돼 오는 것은 시장의 탄성도 억제됐고, 한때 대규모 권중주에서 등장한 ‘심전도 ’식 추세가 지금부터는 중소디스크에 많이 등장했다.
이번 주 수요일 정상거래의 2682마리 주식 중, 일간 진폭이 10%를 넘는 주식은 17마리였으며, 일간 진폭이 1% 미만이었던 주식은 366마리에 달했다.
하나의 파동률의 대폭 수렴은 일내 거래 기회뿐 아니라 장내의 인기가 낮아 주가가 이호소식에 마비되고, 파란만장한 파도도 만만치 않다.
한 투자자는 기자에게 시장이 원래 지속적인 주류가 없었고, 파동폭이 좁아 기술분석법 분석이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매입하면 이불 커버인데 아예 조작하지 않는 게 낫겠다.
투자 경로
외부 변수가 뚜렷한 영향을 미치는 배경 아래에서 A 주는 파동률이 지속적으로 좁아지고 자기 강화의 순환에 빠지면 단계적인 상태가 될 수 있다.
기구와 산가들이 어쩔 수 없이 돈을 다른 표에 투입할 수밖에 없다. 이는 최근 항주통에서 남하를 계속하는 대군 열도도 일점, A 주가 곧 심항을 앞두고, 주둔 A 주식을 유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본 시장은 단지 A 주식만 있을 수 없고, 다른 투자루트가 더 많아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채권 시장은 이미 대대적인 발전을 거두었고, 다음 단계는 성숙한 자본시장, 건설 여러 차원의 증권시장을 건설하고, 중점적으로 주식시장 및 선물 관련 품종의 확장과 풍부함으로 옮겨야 한다.
물론 제도적으로도 완벽하고 관련 품종의 재활을 대비해 과도한 투기로 전락하는 온상이다.
연초 일내 백점의 파동폭에 대해 8월 이래 상증 증후군은 일내 최고점과 최저점 사이의 차이를 빠르게 줄이기 시작했다.
9월 8일 현재 12.88시의 진폭으로 14년 최저 기록을 세웠다. 이 기록은 화요일에 11.94시로 다시 깨졌다.
어제는 진폭이 소폭 상승했지만 여전히 14.91시였으며 최근의 저위 수준에 처해 있다.
저위에 처한 것은 주지손가락의 진폭뿐만 아니라 두 시의 교우가 최근 4000억 위안을 계속 배회하고 있다.
수요일 상해 상해 깊이 두 시 AB 주 합계 거래가 3517.03억 원, 심지어 작년 최대 거래액 2.42만 위안의 영수증도 없다.
이런 난감한 상황이 심층 사고를 일으킬 수 없다.
- 관련 읽기
- 자본 시장 의 발전 을 완벽하게 감관 법제 화 는 여전히 상승 공간 이 있다
- 남신 여신 의 사랑 의 액세서리 는 당신 의 기질 을 더욱 향상시켰다
- 애교살, 눈언저리가 어리숙해서 잘 안 그려야 더 예뻐.
- Orchestra Centric 소프트웨어의 PLM
- 섹시 여신 안젤리나 졸리와 피트 이혼!두 사람 은 과거 의 패션 을 사랑 하고 있다
- 중국의 속옷 문화가 국제'섹시 커뮤니티'에 의해 쟁탈되고 있다.
- 이런 유행을 배워서 추분기에 네가 없구나
- 임심은 임신하여 술을 마시는 것과 같으니, 건화는 온통 검은 옷차림이다!
- 단선 의 대판 은 여전히 반탄 의 추세 에 있다
- 미국 연방저장소 는 ‘ 이자를 늘려 ’ 시장 을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