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교통경찰 친측 하이힐 높이 직접적 영향 브레이크 효율

2014/5/3 14:56:00 50

하이힐브레이크안전

사전의 strong [실험 방법] 차속 평균 40km /h 각 신발을 여러 차례 테스트, 사전의 평균치를 추출하다 < < < strong < 의


‘p ’은 제남 운전 차량 연습장 안에서 교통경찰이 먼저 기자에게 실험 방법을 설명했다.

실험 결과에 참고성을 확보하기 위해, 교통경찰이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수동차단차를 선택하였다.

테스트에서 검사는 시험자가 브레이크를 제동할 때 차속은 40km /h 를 시종 통제할 것을 요구했다.

실험 3조로 진행돼 측근은 각각 플랫 슈즈와 하이힐을 신었다.

브레이크 후, 교통경찰 측정 차량이 제동할 때 앞선 중심축을 제동할 때 차량이 완전히 멈출 때 앞선 중심 축의 직선거리까지.

동시에 인공 측정 오차를 줄이기 위해, 신발마다 여러 번 시운전을 해 측정 결과의 평균치를 취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테스트 1: 플랫슈즈 브레이크 거리 3.1m < < < < < strong > 가 < < < 의 < 의 < strong >


사전의 샘플이 자동차에 적응한 후 실험이 시작되었다.

우선 테스트 선수가 플랫슈즈를 신어 40km /h 좌우에서 미리 설치한 플랫폼을 밟기 시작했다.

자동차가 완전히 멈춘 후, 교통경찰이 줄척으로 거리를 측정하기 시작했다.

3회 반복 테스트를 거쳐 차관의 민경은 레벨부터 자동차 앞선에 이르기까지 수치가 3.1미터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설지부츠 2: 설지부츠 브레이크 거리 5.6m '' -'strong '' '-'미트룩' '


이 뒤이어 측근원이 눈부츠 한 켤레를 갈아 제자리로 돌아가 같은 통행 노선을 따라 다시 실험을 반복했다.

가동, 가속, 기자들은 직행 직행 후 차량이 다시 예정된 주차선 위치에 브레이크를 시작했다.

차가 멈춘 후, 교통경찰이 권자로 측정되는 거리는 5.6미터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시험 3: 하이힐 브레이크 거리 7.1미 < < < < strong > 가 < < < 의 < 의 < 의 >


‘p `의 맨 마지막으로 테스트 선수가 하이힐을 바꾸고 여전히 같은 방법에 따라 테스트한다.

기자는 브레이크를 밟은 후 타이어에 담긴 푸른 연기와 함께 차체가 마침내 멈춰 섰다.

육안 관찰을 통해 봐도 눈에 띄게 발견할 수 있다. 이번 브레이크는 두 번이나 앞서고 있다.

차관소 교통경찰이 측정한 브레이크 거리는 7.1미터이다.

바로 < p >


‘strong '[실험자] 하이힐 브레이크를 신으면' '' '' ···· strong '·················· 의 ··········································


은 이번 실험에서 테스트자가 력 하구 차관소의 성오 씨의 여경관을 위해 기자와 세 차례의 테스트를 나누며 조종사와 다른 내면 체험을 나누었다.

먼저 플랫슈즈에 대해 오경관은 발이 편해지고, 차량도 잘 조종하기 쉬울 것 같다고 말했다. 브레이크할 때 "발바닥이 있고 든든하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를 준비할 때 발밑에는 힘이 크지 않지만 효과는 비교적 좋다.

바로 < p >


'p '대비 아래 눈장화'는 발바닥 접촉감이 좋지 않다.

실험을 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지만, 급브레이크는 상대적으로 완만하지만, 설지부츠는 브레이크를 밟는 것이 플랫슈즈보다 훨씬 힘들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마지막이 하이힐, 오경관은 “브레이크할 때 발바닥이 전혀 재미가 없다 ”고 감탄했다.

오경관은 기자에게 발에 힘을 쓰기 쉬울 때 발바닥에서 미끄러진다 "며"심지어는 중심이 불안정한 느낌이다 "고 말했다.

그는 하이힐 앞장의 방수대가 너무 두꺼워 유문을 밟을 때 액셀러레이터를 밟는 힘을 느끼지 못하며 속도가 고르지 않다고 생각했다.

브레이크를 밟을 때 손바닥을 힘껏 제어하기 힘들 정도로 브레이크를 밟을 수 없어 브레이크를 밟을 수 없다.

바로 < p >


‘strong '(# 교통경찰 알림] 여운전자는 쌍플랫슈즈를 차내' - # strong `


‘불소녀성 운전사 ’는 운전에 집중하면 하이힐을 신어도 큰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교통경찰관 민경은 기자에게 설지부츠의 브레이크 거리가 약 1.8배, 하이힐은 플랫슈즈보다 훨씬 더 미끄러졌다고 밝혔다.

진실한 상황에서 이것은 모두 상당히 위험하다.

"하이힐을 즐겨 신은 여자 운전사가 플랫슈즈를 차 안에 두고 차를 운전할 때 교체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하지만 바뀐 신발은 앞자리나 앞좌석 옆에는 굴러서 브레이크 아래로 굴러가는 것을 피하고, 브레이크가 고장난 것을 막아야 합니다."

교통경찰 경찰관은 하이힐을 제외하고 슬리퍼, 맨발로 운전하면 안전 위험을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봄 여름 이 7 가지 신발 이 발 에 가장 다쳤다

추천
|
2014/5/3 9:13:00
38

하이힐이 자주 사고를 일으켜 운전을 하면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합니까?

추천
|
2014/5/2 16:22:00
97

장마철'젤리슈즈 '답습, 알레르기 신고.

추천
|
2014/5/2 13:08:00
65

운동화'단호 특매'는 정품인가요?가짜 나이키

추천
|
2014/4/30 13:10:00
112

여름에 신는 구멍신발의 위험을 경계해야 한다.

추천
|
2014/4/30 11:14: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일과 소매업 강화 지역 상권 업무

기업은 백화점 비쇼핑구 소비환경의 개조, SNS를 이용한 정보, 매주 판촉 이벤트 등의 조치를 통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일과 소매업체는 상권 업무의 발전의 미세한 곳에 힘을 들여 엄중한 환경에서 상전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