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폭조품 하홍 (하홍 분)에서'노점객'부터'개점왕'의 재지 인생

2011/8/3 14:41:00 66

노점

하홍의는 1973년에 쓰촨성 의빈시에서 태어난 작은 현에서 태어났다.

이 작품은 순수한 술이 널리 알려져 ‘중국 주두 ’로 불리는 도시로, 김사강과 민강의 합류는 “장강은 이때부터 장강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독특한 지리적 위치로 이빈의 이 도시는 천촉의 화끈한 ‘화끈 ’을 융합시켜 장강 어머니의 물처럼 온화함을 지녔다.

바로 이런 환경이 어떤 홍의의 성격을 만들어냈고, 순수한 술의 입구가 온화하고, 입위가 치열한 것처럼, 하홍의는 겉으로는 소박하고 충실하며, 뼛속으로는 영원히 항복하지 않고 감히 천하 선두에 나서는 강렬한 기운을 품고 있다.


  


 

 


신세가 험난하다.


어린 시절에는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즐거웠고, 근심 걱정 없이, 하홍의의 추억 속에는 한몫 더 슬프고, 책임이 있다.

응애응애응애응애응애 시작으로 생활의 간난함은 그와 긴밀하게 연결되었다.

아버지는 보통 노동자로, 어머니가 농사를 짓고, 옹색한 가정 환경으로, 하홍의는 어려서부터 살림을 잘 차리게 했다.

매일 수업을 마치고 집에 가서 가방을 놓고 집안일을 돕고 생활은 힘들지만 온 가족이 생활에 압도되지 않았다.

어머니는 낙관적이고 밝고, 늘 밭에서 쉬고 있을 때 하홍의에게 이야기를 해주며 미래를 마음껏 생각하셨다.

어머니의 고생과 낙관적인 정신은 어떤 홍의에 깊이 영향을 끼치며, 또한 그의 향후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재산이 되었다.

그때부터 하홍의는 은근히 맹세했고, 반드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자신의 두 손을 통해 온 가족을 잘 살게 했다.


1992년 하홍의직 졸업은 안온한 일을 찾을 수 있었다.

그러나 그는 월급을 들고 밥을 먹을 때 언제쯤 집안을 잘 보내게 할 수 있었고, 자신은 아직 젊고, 지금 나가지 않으면 더 이상 나설 기회가 없다! 나가서 싸웠지만 실패하더라도 젊으면 처음부터 다시 돌아올 수 있다.

생각을 결정한 후, 하홍의는 가족과 친척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연히 외출을 결정하였다.


10년 자산 비밀번호


무한에서 원단을 만드신다고 들었어요.

장사

돈을 벌 수 있다면, 하홍의는 한번 시험해 보기로 결정했다.

친척 친구에게서 여기저기 긁어모아 빌려온 이천 위안, 그는 혼자 무한에 와서 맞서기 시작했다.

처음 대도시에 도착하여 2천 위안의 가동

자금

하홍의는 팔꿈치를 잡기 시작하면 아침이나 야시장에 노점을 벌일 수밖에 없다.

당시에는 많은 상인들이 성의를 중시하지 않고, 부차적으로 충당하여 업계가 비교적 혼란스러웠다.

그러나 하홍의는 성실을 본보기로 삼고 원단 장사를 하는 장사를 모색하는 것은 상품의 품질과 상품을 중시하는 경로 및 통제 비용이다.

마침내 자신의 노력으로, 성실한 신용으로, 하홍단의 장사는 할수록 더욱 좋아지고, 통객이 많아지고, 인생에서 1등금을 벌었다.


1995년 현황에 만족하지 않은 하홍의는 베이징에 와서 더 큰 발전을 찾았다.

세심한 관찰을 거쳐 그는 대홍문 시장에서 원단 도매의 장사가 번창하는 것을 발견하고 발전의 전망이 매우 있다.

그러나 손에 있는 돈은 원만하지 않아 친구의 소개를 거쳐 산동 유방의 공급 판매 빌딩으로 계속 원단 장사를 하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북상까지 마련했다.

봄이 가고 봄이 오니 또 3년이 되었는데, 하홍의는 성신으로 경영하여 또 한 무리의 회수객을 얻어 삼 년 동안 또 일정한 기초를 쌓았다.


1998년 하홍의는 부모님의 명을 받고 고향으로 돌아가 결혼했고, 연말에 또 하나의 소중한 재산을 얻었다.

결혼 후의 생활이 행복하고 부럽다.

그러나 하홍의는 아내의 온돌 생활을 택하지 않고 계속 싸웠다.

몇 년 동안 쌓여 결연히 베이징으로 가는 열차를 밟았다.


2002년, 정당하고 하홍의는 있다.

북경

장사가 정상 궤도에 들어서자, 나날이 흥겨워질 때 고향이 사고가 났다.

부모가 거주하는 집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서 무너졌다.

다행히 부모님은 당시 외지에서 다치지 않았다.

소식을 알고 하홍의는 애가 타서 곧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의 그 순간을 만나자 아버지는 노루가 종횡무진하였다. “ 인형, 노자는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을 줄 알았다. ”

아버지의 훌쩍이며 어떤 홍의만점의 가책을 느끼게 하다.

어린 시절에 세운 서언을 생각하면 그는 침착하지 않았다.

요 몇 년 동안 사업에 분주하지만 가족에 대한 배려를 소홀히 하였는데 부모님은 여러 번 돈을 벌면 또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이치를 잘 알고 있는데, 어찌 홍의는 주저하지 않고 북경의 사업을 철회했고, 그 대부분의 자금을 거두고, 아버지께서 800여 ㎡ 큰 집을 짓고, 10리 8촌, 고향 사람들은 아직 이렇게 큰 집을 본 적이 없습니다.

시골 사람들의 부러움에도 의혹이 있다. “전가족을 위층에 다 썼으니 서운하지 않을까?”라며 하홍의처의 미소를 지으며, 부모가 없는 내가 어디 있겠느냐? 나는 당초에 출세를 세우고 큰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이고, 부모를 잘 살게 하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 돈은 칼날 위에 쓰고, 쓰는 값!{page u break}


 


  


 

 


거센 파도를 만회하여 결국 정과가 되다


05년에 하홍의는 친구의 소개를 통해 의류 브랜드를 만들었고, 연못에 가게를 설립해 2년 동안 원가를 회수하였고, 이어 그는 4개의 옷가게를 단숨에 열었다. 그러나 순전히, 삼마, 미방 등 브랜드의 이군기가 돌기 시작해, 복장 시장이 매우 격렬해지면서 1년 동안 20여만, 2006년 개인 간호업이 점차 폭발했다.

한 번, 하홍의는 하북도방으로 일을 처리하고, 시내를 지나는 미폭조품 가게를 보고, 점포 안인해의 광경을 보고, 하홍의는 놀랐다.

回去后,他陷入了沉思,美爆潮品的异军突起到底是昙花一现还是拥有很大的市场潜力?经过多天的思考,何洪毅做出了判断,“现在服装品牌这么多,竞争这么激烈,即使挣钱了,挣的也是衣服,也是压货,而以护肤、彩妆、饰品等为主的个人护理业季节性不强,不存在压货,比如一个指甲刀,我一个月卖不出去,我一年还卖不出去吗!”下定决心的何洪毅凑了20万开了第一家美爆潮品店,很快就收回了成本,第二年便在天津开了第二家美爆潮品店,两年半下来,两家店铺不但收回了成本,而且总盈利超过60万元!这也坚定了何洪毅继续开店的决心。


2010년 하홍의는 새로운 개점 주소를 찾다가 결국 석가장역 근처의 보행길에서 130평미터의 황금점포를 발견했다.

한 푼, 한 푼의 물건, 황금 상권은 비싼 집세를 의미하고, 100만 년의 임대료가 하홍의에게 시름을 주었다.

그러나 이때 하홍의는 영락없이 천하 선봉의 열의를 위해 또 모색하고, 그는 즉각 자신의 모든 자금을 회부하고, 은행에 40만원을 대출하고, 긴장한 개점에 투입한 후, 홍의는 본사에서 엔지니어와 상의를 하고, 매장에서 개업으로 영빈을 마중, 20일 동안 어떻게 친히 지내느냐가 두려웠다.

쿵푸는 마음 없는 사람, 석가장플래그숍 개업 판매가 매우 뜨겁고 안정적이어서 자신감이 넘친다.


좋은 가게, 큰 상점의 성공, 그리고 회사 관리식 서비스와 지원, 하홍의는 미폭파에 대한 자신감을 더해 석가장함점의 장사가 안정된 후, 하홍의는 단숨에 10개의 가게를 서명하고, 이후 전국 을 방문하며, 짧은 1년 여여 동안 15개의 연쇄 가맹점을 열었다.


  


 

 


대기는 실질적으로 얻는 것이 있다


가게를 운영하는 데 하홍의는 자신의 독창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자주 가게에 내려가서 다른 가게가 좋은 곳을 보러 가서 그 에센스를 흡수하는 것이 나의 실제적 도움이다.

사장이 아끼지 않고 세일을 하려면, 늘 아끼지 말고, 일부 가게들이 있다. 등과 에어컨도 안 켜지는데, 이렇게 누가 가게 안에 들어오겠느냐? 물건은 눈에 띄게 해야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장사도 잘 되고, 3개월 넘은 상품을 세일 판매하는데, 아까워하지 말고, 상품을 카운터에 올려놓으면 되니 신상품이 들어오면 달라진다.

그리고 무턱대고 바람맞히지 말고, 예를 들면, 커플 컵이 너무 더우니까, 다들 바람을 따라 잔이 많이 들어오고, 그 컵이 많아지면'컵'이 아닌가.


관리 방면에서 하홍의는 현재의 안내 구매는 기본적으로 90 후였다. 그들은 비교적 개성이 있다. 그들은 돈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관리할 때 그들을 돌보아야 한다. 너무 죽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그들에게 충분한 존중을 주고, 그들이 바로 가게 주인임을 느끼게 한다.

우수한 직원을 표현하는 데 대해 이들에게 장려와 발전공간을 주고, 예컨대 매출한 직원이 일정 금액의 현금 장려까지 주어야 한다.

이로써 1년 동안 하홍의점 내의 인원 유실률은 10퍼센트 정도이며 동업에서 매우 낮은 유실률을 유지했다.


자신의 성공에 대해 하홍의는 몇 가지 요소를 총결했다.

먼저 착실하게 일을 해야 하고, 얼마나 큰 포부와 이상도 착실하게 해야 한다.

그 다음은 두뇌가 유연해서 다른 사람이 해본 적이 없다.

마지막에 상기를 인정하면 단호히 해야 한다.


지금의 사회에서 대학생 취업난에 직면하는 현상에 직면하면 하홍의도 자신의 견해가 있다.

“젊은이들은 고생을 좀 해도 좋지 않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창업한다. 다른 사람한테 공짜로 많은 경험을 배우고 나서면 길을 걷는 것은 피할 수 있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자신의 양손으로 의지하고 꾸준한 노력만 한다면 반드시 보답할 수 있다. 성공할 수 있다. 너희들도 된다.”


원고 발고까지 하홍의는 이미 18개 미폭점포를 갖고 있으며 고정자산은 천만 원에 육박하고 있다.

하홍의는 계속 확장하고 더 많은 좋은 가게를 열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미폭파물이 도시 대리를 발전하고 있다. 하홍의도 이번이 강력한 기회로 여러 지역의 대리를 쟁취하는 데 힘써야 한다. 우리도 자신에게 힘써 분투하는 것을 진심으로 축원한다.

  • 관련 읽기

신발 사업자 형달 발전사: 860위안은 왜 십수억으로 변합니까?

창업의 길
|
2011/7/28 16:50:00
104

달걀은 땅콩 & Nbsp

창업의 길
|
2011/7/28 16:24:00
59

여행 을 거느리고, 집 에서 한정 까지 십 년 간 창업 길 을 한다

창업의 길
|
2011/7/28 15:59:00
65

후문학: 아르바이트생이 왜 사장에게 뛰어넘었을까?

창업의 길
|
2011/7/28 13:36:00
50

“ 대중 들 에서 그 의 천바이두 를 찾다 ” 이언굉 의 창업사

창업의 길
|
2011/7/27 17:07: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스 7 월 소비자 자신감 지수 의외 상승

독일과 달리 프랑스의 소비자 신뢰지수는 유로구 주권채무위기에 영향을 받았고, 주요 원인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소비자가 인플레 예상 하락으로 인해 자신의 재무 상황과 소비지출에 대한 자신감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