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짝 속옷 하이힐 스타킹 여성 건강 원흉

2010/4/28 16:13:00 68

패션

  

화이트넥의 옷차림은 일반적으로 정식적이며 하이힐, 스키니 속옷, 스타킹 등등 건강한 킬러인데 어떻게 된 것일까?


 


  杀手1:紧身内衣


 


사무실에서 문원 노릇을 하는 여자들이 ‘새장 ’이라고 불리는 스키니를 즐겨 쓴다.

확실히, 그런 스트랩 코트를 입는 효과는 남다르고 볼록볼록 몸매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이를 위해 오후에 현기증, 호흡곤란, 가슴앓이, 다리가 시큰거리고 있는 것은 장기간 강력한 속옷을 입어 큰 스트레스를 겪게 하는 문제일 수 있다.


 


과중한 허리봉투나 속옷은 신체 부족 외에 하체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자신의 육육을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타성이 생기고, 기존의 탄력을 잃고 무너지기 시작했다.

더 심한 것은 속옷의 위아래의 딱딱한 테두리가 있고 여린 피부를 닳게 한다.

그래서 굳이 착용하지 않으면 가장 좋은 옷을 사야 하고,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킬러 2:하이힐


 


하이힐의 문제는 많은 여성들이 많이 느끼고, 발목을 접질린 적이 있고, 껍질이 벗겨진 것도 있고, 신발에 의해 발가락을 뒤집어 쓴 것도 있다.

그런데 어떤 여자가 하이힐을 제대로 벗어날 수 있을까?


 


하이힐은 의학적 측면에서 분석해 볼 때 발바닥을 오래 착용할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피로를 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몸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부상을 당하기 쉽다.


 


그래서 하이힐을 신는 것은 문제없다. 장시간 서거나 걸을 때 신지 말고, 더 높고 뾰족한 ‘위험품 ’을 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킬러 3: 스타킹


 


많은 여자들은 다리에 간지러움을 느끼고, 비듬이 늘어나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실 이들과 대개 헐렁한 속바지를 신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장기간 나일론 등 탄성 섬유로 만든 스타킹을 신으면 다리 피부의 정상호흡에 영향을 주며 피부가 어둡고 건조해지고 비듬이 빠지게 한다.


 


이런 문제를 없애야 한다. 샤워한 후 일상의 보습 작업은 중요하다. 피부건조도에 맞는 로션 외에 스타킹을 신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감소하고, 면질의 속바지와 매치하면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할 수 있다.


 


화이트넥의 옷차림은 일반적으로 정식적이며 하이힐, 스키니 속옷, 스타킹 등등 건강한 킬러인데 어떻게 된 것일까?


 


마피아4: 렌즈


 


사무실에 있는 여성이 근시적이면 대부분 렌즈를 끼고 자신의 예쁜 모습을 유지한다.

그러나 렌즈는 매우 쉽게 문제가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와 가장 소중한 눈이 너무 가까워졌기 때문이다.

오후까지 일할 때 눈이 뻑뻑하고 눈알과 눈이 빨개진다.


 


눈도 호흡을 해야 하기 때문에 렌즈가 눈을 가로막는 자결과 호흡을 방해하는 것이며, 눈은 물량이 낮을 때 안목이 불편하게 된다.

따라서 렌즈를 엄격하게 누르는 청결 방법은 렌즈에 있는 단백질 침적을 정기적으로 제거하고 퇴근 후에는 그것을 떼어내고 12시간 이상 끼지 않도록 한다.

또 사무실에 물약, 거울 케이스, 안경 안경 한 벌을 준비해 놓으면 렌즈를 벗는다.

눈을 감싸야 할 약물은 때때로 쓰지만 절대 귀찮게 해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

2010 나이크 주재 골프 룩 예쁘다 눈부시다

뉴스 택배
|
2010/4/27 17:29:00
74

世博主题馆服饰亮相 彰显国家魅力

뉴스 택배
|
2010/4/27 17:27:00
32

2010 오펜니 의상은 엑스포 테마관 직원이 고급 양복을 정제했다

뉴스 택배
|
2010/4/27 17:27:00
52

2010 상해 국제 패션 패션 쇼 전시회: 새로운 국제 패션 브랜드 전시회

뉴스 택배
|
2010/4/27 17:24:00
59

2010 정주백화점 1회'봄 여름 의상제'가 열린다.

뉴스 택배
|
2010/4/27 17:2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트레이닝 의상 Serge &Nbsp;Blanco 아이템 디스크 진행 중

운동복 Serge Blanco 아이템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