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배고파요, 옷 팔기 시작했어요. 연합타오바오,'쾌락저택 '출시.

2018/8/24 15:27:00 156

배고프다타오베개 모자알리바바

배가 고파요? 아마도 가장 오락정신 있는 배달 플랫폼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배고파서 팔기 시작했어요.

.

타오바오 신세력과 협력해 8개의 디자이너가'쾌락거택'을 주제로 창작인 저택은 집에서 배달을 먹고 뚱뚱해지는 일이 코카콜라'쾌락거택수'라는 줄다리에 불을 지피고, 오히려 당당하게 창작영감이 된다.

"베개 모자", "햄버거 맛과 고추맛 후드티", "속명수 액세서리", "감자튀김 외투", "외투와 비닐 쇼핑백", "복맨을 먹을 수 있다", "헌 니트 주머니.

쌀주머니

"...

먹는 냄새가 물씬 풍기다.

음식과 배가 고프다는 브랜드 원소를 디자인해 보면 큰 고기, 생선, 감자튀김 프린트, 배달 명세서, 비닐봉지 패턴도 있다.

베개 모자

햄버거 맛과 고추 맛의 맨투맨.

익명 액세서리


감자튀김 외투

먹을 수 있는 건 후드티.

배달 박스 프린트 티셔츠

하지만 이 옷들은 정말'옥저택'에 팔려야 하는 것은 아니다. 입에는'쾌락거택'이라고 말하지만 모델은 모두 말라깽이 다.

결국 유행문화를 빌려 진행하는 또 하나의 브랜드 마케팅, 사교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집집 ’ ‘먹방 ’은 이미 적극적인 어휘를 사용하지 않고 현재의 젊은이들의 무상하고 아담한 자아 조롱과 생활방식과 관련해 점차 조류화되는 추세다.

이것은 처음으로 패션계와 같은 시도를 한 적이 있다. 기존에도 디자이너 브랜드 HOWL 과 연명 티셔츠를 출시해 음식의 냄새를 맡았다. The North North

블루 유니폼

약간 비슷한 코트랑.

.

배고파요 X The North Face

'배고프냐, 먹는 분야에서 이미 알려져 있다.

우리는 먹을 경계를 확충하고 싶지만 기업의 품성을 따라 확대하는 대책이다.'먹'을 핵심으로 늘리는 생활 방식으로 더 많은 시도를 하고 싶다.

앞서 인터뷰에서 진시량은 인터페이스 기자에게 배고픈 패션을 주도했다.

알리바바바 전자매입 이후, 배고프냐, 브랜드 마케팅 차원에서 더 많은 자원이 있다. 예를 들면 이번 타오바와 협력한다.

사실상 식품과 관련된 브랜드들이 ‘조기패 ’로 변신하는 충동도 많다.

케드키, 맥도날드, 필승객, 다미악 등 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본업'은 이미 오래간만인 각종 카테고리 디자인 요소를 내놓은 주변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맥도날드

브랜드 부호는 가능한 한 과장, 향한 것은 신선한 장난과 유행문화를 좋아하고 유머 감각이 있는 브랜드 팬들이다.

이들 제품들이 판매량을 얼마나 팔지 기대하지 않는 것은 소셜네트워크 시대에 젊은이와 소통할 수 있는 화제가 되고, 더 시크한 브랜드 인상을 남기고 이기는 것이다.

  • 관련 읽기

'희세계 SLSLSKY'를 따라 도쿄에 가서 7년 브랜드 완벽 탈바꿈.

뉴스 택배
|
2018/8/24 11:33:00
122

의류 다국적 스킨케어 브랜드, 이프리 연수성야의사 흑과학기술 티셔츠

뉴스 택배
|
2018/8/23 16:04:00
113

태평조와 소녕이 최신 전략 협력 협의를 달성하여 KA 전략을 개시할 것이다

뉴스 택배
|
2018/8/23 15:36:00
99

영국 급소소 거머리 AOS 출시 10파운드 남자 Crop 크롭 조끼

뉴스 택배
|
2018/8/23 13:23:00
70

팥 칠석 대동작 공수간시 칠석 만조가 터질 때까지 기다려라!

뉴스 택배
|
2018/8/17 11:22:00
212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여장 제1주 보국 국제퇴장 창업 최속화 기록

패션 상업 속보에 따르면, 보국 국제 (0589.HK)가 공고해 합의를 청구한 법원 명령부본은 2018년 8월 21일 버뮤다 회사에 등록처를 제출했다.모든 기타 조건이 모두 달성되었기 때문에, 이 사유화 협의 배정이 이미 효율을 발효되었고, 건의사항은 이미 무조건 및 완료되었고, 연령교소에서 상장된 위치는 2018년 8월 23일 오후 4시에 발효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