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브랜드가 잇달아 가정생활 영역을 바꾸기 시작했다.
패션
살림을 바꾸고 있다.
애초에 패션의 구덩이를 어떻게 넣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매주 가게에 가면 새로운 물건이 있고 스타일도 다양하고 트렌드를 따라 빠른 교체 주기로 항상 긴박감 속에 처해 있는 의상이 다음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세계 의상 신발모자망에 따르면 현재 이런'빠른 패션 증후군'이 집 영역으로 늘어나고 있다.
의상 분야의 운영 경험에 의탁하여 일찍이
자ara
,
H &M
그들은 더 많은 소비 장면에 들어가려고 한다.

가장 먼저 홈가게를 개척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는 자라다.
2003년 Zara 모사 lnditex 가 자스타를 창립하고, 2011년 베이징에서 첫번째 문점을 열었다.
올해 5월까지 상하이의 남경서로에서 가장 큰 깃발 가게가 열렸고, 현재 자아라 (ZARA) 는 단연 (HOME) 가 중국 시장에서 35개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자ara가 중국에서의 개점 진도가 신중해 보이지만, 자아호미에 대한 업무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
이런 자신감은 매년 자AHOME가 재보에서 좋은 성적에서 비롯된다.
가장 큰 변화는 2015년에 자아라 (ZARA) 가 10OME 매출액이 19% 증가하고, 자아라 전체의 증가액은 7% 였다.
이어 한 해 lnditex 그룹은 "Zara"가 더 빨라지는 듯 "HOME 업무의 진전과 함께 공급, 설계, 운영 측의 투입도 커지고, 2016년의 재보에서 조카가 17%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성장 속도는 맥락의 빠른 패션에 수출을 가져왔다.
또 다른 패셔니스타인 H &M 의 가사 업무가 조금 늦게 시작되면서 2009년, 2014년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2016년 11월 30일까지 H &M (H & M) 은 글로벌 40여 개국과 지역에서 269개의 문점이 있다.
하지만 현재 중국 시장에서 볼 수 있는 H &M Home (H & M Home) 은 아직 ZARA (WARA) 만 열면 홈쇼핑몰에서 단독 개점 규모로 집합점 형식으로 비교적 큰 플래그숍에 나타난다.
그러나 H &M 은 2016년의 재보에서 앞으로 독립된 H &M 을 창설할 수 있는 H &Home 상점을 방문해 독립 브랜드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H &M 베이징 시단 대합성점에서 쫓겨나고, 자A의 성장이 완화되고, Gap 은 더 이상 중국 풍광을 예고하고 있다. 이것이 현재 빠른 패션의 의상이 팔리지 않는 것. 비교해 침대 시트 경제가 유행하고 있다.
무인량품 계몽이 중국 소비자들이 집살림 소비에 대한 상상을 계몽했다면, 자아라, H &M 류의 빠른 패셔니스타 브랜드들은 이 소비 업그레이드 순풍을 타고 있다.
무인량품 간략하고 냉담한 집 바람이 깊게 굴던 이 파인은 정교한 물컵이나 장식품 때문에 다리를 움직이지 않는다.
요즘 집 브랜드는 여전히 하나의 생활 이념을 팔고 있는데, 스타일에서 다른 스타일로 바뀐다.
MUJI 와 자아라, 심플함과 풍정 사이, 많은 것은 다른 선택이다.
유럽 예국제적 (Euromonitor) 가정과 원예 연구가 Cruz (Cruz) 가 1013 Dal Barrio 는 시장을 만들어 생활방식을 팔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희망적인 것이다.
쇼핑센터도 이에 대해 반가워하고 있다.
자A는 대부분 홈쇼핑몰을 자A매장 근처에 개업하는 경우가 많다.
상점은 당신이 자신의 옷장을 갱신할 때 자신의 침대 시트와 수건을 갱신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매장에 시간을 많이 썼다.
타월은 정기 교체품으로 소비 주기가 존재한다.
침대 시트, 장식품 같은 업데이트 소비는 도시에 있는 셋집 일족 중 하나다.
현재 일선 도시에서 6할의 주민이 셋집을 세낸 것이다.
집세, 업무의 원인으로, 요즘 젊은이들은 자주 이사를 하는데, 낡은 물건과 장식은 항상 버려지고, 스타일의 침대 시트와 카펫을 바꾸는 것은 새로운 생활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어느 정도 가정용품을 구매하는 것은 젊은이들의 의미가 달라졌다.
이런 현상은 상하이의 빠른 패션 브랜드 MJstyle 에게 더욱 깊어진다.
이삼선 도시 쇼핑센터로 치솟는 뉴 쇼인 2016년, MJ스타일 신규 개점 101개, 패션 브랜드가 새로 개업한 점포 3분의 1을 차지하며 신선한 얼굴, 상대적으로 헐렁한 오픈 조건을 업주들에게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MJstyle 의 가거 업무는 점포와 매장에 더 많은 객류량을 가져왔다.
MJstyle 전국책임자 하빈 크립톤은 현재 전국적으로 40개의 매장 내에 집 업무를 개척했다고 말했다.
이 상점들은 대부분 상권 이외의 새로운 상점에 분포되어 있다.
이 디자인은 쇼핑몰 속 자아라 (ZARA) 가 한편으로는 한편으로는 이니셜이 건드리지 않은 커뮤니티 시장을 메웠다.
도시 가장자리에 사는 젊은 소비자들은 시내에 갈 필요도 없고, 먼 곳까지 갈 필요도 없고, 동네 입구에서 물건을 첨치할 수 있다.
아무리 패션과 아름다움은 말할 수 없지만 마트에서 못생긴 유리 물컵에 지배되는 공포는 견딜 필요가 없다.
{page ubreak}
하빈에 따르면 현재 MJstyleHOME 의 매출액은 점포 총매출액의 20% 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패션이 가세선을 하는 목적은 항상 명확하다: 성장해야 한다, 유량은 이익이 된다.
여성복 브랜드인 강남 옷차림은 가거 업무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노선을 이어갔다.
지난해 출시 후 강남 포의는 가거 업무를 신속하게 내놓고 청두에서 첫 독립 매장을 열었다.
강남 옷의 최신 재보에서 JNBY HoM은 이미 3개 매장으로 채용된 매출액은 160여 만원이다.
같은 삶의 이념을 운영하기 위해 강남 옷차림은 더욱 극대화된다.
예를 들어 JNBY (JNBY) 는 1970년대 프랑스 신랑영화로부터 로맨틱한 기조가 문예 청년들의 신경을 자극하고 있다.
현재 기수는 비교적 작지만 강남 옷차림은 미래가 더 큰 성장공간이 있다고 본다.
그러나 이 성장은 맹목적으로 확장된 것이 아니다. 강남 부의CFO Frank (CFO Frank) 이 일제히 LADYMAX 인터뷰에서 "브랜드의 발전 속도를 봐야 한다. 브랜드의 옷이 거리에 범람할 때, 사실 대표적인 위기는 아니다"고 말했다.
집거 브랜드도 강남 포켓 다브랜드 전략의 일부다.
한편, 아동복 jnby, 청소년 의상 봉마, 남장 브랜드 스케치, 레스 등은 모두 주영 업무 JNBY 에 대한 보충이다.
Frank 이 견지하는 이념과 같이 "시장이 세분하고 이윤이 세분합니다."
강남 포의는 자신의 소비군을 중위층에 위치한 소비자들이 이 측면에서 JNBY (SHOME) 를 향한 것도 이 사람들에 대한 가정 선택을 제공했다.
시장 세분시장이든 대중시장이든 한 공통점은 쇼핑센터에 있는 집 정품 가게가 늘어날수록 가거품 소비의 의미가 달라졌다.
사교 인터넷에서 집, 인테리어, 생활의 토론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가거에 대한 이야기가 가깝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계탕 ’에 대해 가깝다.
이런 큰 열정과 토론도에 비하면 현재 중국 집거브랜드 시장은 파편화된 시대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미가에도 4.8% 밖에 안 된다.
의상 브랜드들은 기존 운영 경험과 브랜드 인지를 가지고 이 분야에 진출해 의외의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그레이 컬러 터틀넥의 클래식: 가장 아름다운 봄날 스타일링
- 재경 사전 | 공급측 개혁의 성패는 중국 경제의 발전 전망을 결정했다
- 거시적 경제 | 인민폐 환율이 점차 안정될 것이다: 미래 인민폐는 어디로 갈 것인가?
- 유행 색채 | 올해 가장 유행하는 머리색은 무심코 봄이 밝았다
- 금융재테크 | 곽수청 은 금융 난상 을 단호하게 다스려 재테크 업무 규제 건설 을 완벽하게 완비하다
- 전문가 시평 | 올해 GDP 의 성장 목표를 어떻게 실현합니까?
- 회사 뉴스 | 성 재정청 총회계사 후양안래화 승진 모시 산업 새로운 포석
- 뉴스 택배 | 화승그룹 모시 원단은 베이징 APEC 리더 의상 디자이너 2017 브리핑 타이틀 소재.
- 중경 | 충칭 영창구 정부 및 기업
- 성사 속보 | 화승동정마 생활관 개업'인터넷 +체험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