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방준비가 최근 이자를 늘릴 확률이 급감하다
지난달 금요일 영국이 유럽을 퇴진하는 공시 결과를 발표한 후 기관은 미국 연저가 가자를 늦추고 시장의 예상 확률이 상승하기 시작했다.당시 연방기금 선물 가격은 7월 미 연방예금회의가 이자를 낮추기로 결정한 확률이 10% 가량의 확률을 0% 로 올렸다.내년 2월까지 미국 연방예금 이자를 계속 늘릴 가능성이 높다.
최근 몇 명의 투표권이 있는 미 연방고관들이 관망하고 있다.6월 회의에서 역전변비둘기파의 성루이스 연축의장 제이메스 (James) 회장 1333 (Bullard (Bullard) 이번 목요일에는 올해만 한 번 더 이식할 것이라는 예기만 거듭했다.그는 이튿날 영국의 퇴주유럽이 미국에 큰 충격을 주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달러화 가량과 미국 국채 수익률이 하락한 양측의 영향이 상쇄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연방적 클리프란 연방주 주석 로리트연산영국의 오페라 공투를 위해 잠깐의 이자를 늦추고 있지만 미국 경제가 호전되고 있으며, 증자를 추진하기에 적합하고, 더 이상 위험이 없다.영국의 공투가 유럽을 퇴진하기로 결정한 후, 미국은 최근 이자를 연방할 확률이 급격히 줄었지만, 고관들의 최근 태도는 여전히 올해 가중 여유를 더하고 있다.
Messter는 올해 미 연방화폐정책위원회 FOMC 의 투표권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매파의 경향이 있다.올해 6 월 연방적 회의는 현재 유지 하기로 결정했다이율변하지 않고, 그녀도 이자 없는 찬성표를 던졌다.이번 주 금요일 Messter는 6월 불가자를 지원하는 이유는'타이밍'이라고 말했다. 금융시장은 영국 공투를 둘러싼 파동이 생길 것 같다고 설명했다.만약 투표를 지지하면 시장을 어지럽힐 수도 있다. 미국의 화폐 정책은 아직 곡선에 머물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다음 단계를 가기 전에 먼저 바라보는 대가 작다고 생각한다.
지난주 금요일 영국 공투가 유럽을 퇴진하기로 결정한 결과, 파운드는 달러 환율에 대한 1도 중차 11%로, 일 내 하락폭은 1970년대 영국이 변동 환율을 실시한 이래 최고였다.영국의 유럽 공백 이후 달러 지수가 약 2.6% 올랐다. 이번 주 금요일 미국 10년 동안 국채 수익률이 1.3784% 로 떨어졌다.
Messter 금주 금요일 대화도 언급환율.그는 글로벌 경제가 상호 연계돼 유가 등 대종 상품가격의 변동과 환율 파동을 조심해야 한다고 여겼고, 이들은 왕따 사건은 물론 2014년 동안 유가가 크게 떨어지면 중국 등 다른 국가 경제성장이 약화될 것으로 보인다.
Messter는 연설 중 연재 가자를 설정하지 않은 시간표가 아니라 금융안정, 경제 전망 및 정책 이용 도구의 위험을 지적했다. "금융 안정의 위험을 너무 오래 기다려서 앞으로 우리가 더 빨리 움직여야 할 가능성을 증가시켜 경제의 전망에 큰 위험을 가져왔다"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적합할 때 정책의 입장을 더 정상적인 방향으로 안내하지 못하면, 아마도 이러한 (정책) 공구 실질적으로 논의의 의미를 잃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대중들은 그것들이 근본적으로 무효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가능성은 희박하지 않을 것이다.만약 우리가 미래에 이 도구의 필요로 할 것이라면, 그것은 위험이다.
Messter는 가이자 추진이 적합하다며 미국 경제가 잘 돌아가는 배경 아래 더 그렇다고 말했다.그는 기업투자가 여전히 부진하다고 생각하지만 미국 노동력 시장에서 ‘ 현저한 반전 ’ 이 나타나지 않고 미국 취업과 인플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진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총체적으로 경제성장은 탄력적인 ‘ 속도가 추세 수준보다 높고, 이런 속도는 취업시장이 크게 진보할 것으로 보인다.
일찌감치 월스트리트 견문은 이번 주 금요일 미 연방석 스틸리 (Stanley) 회장 (Stanley) 의 주장 (Stanley) 를 말하며 현재 영국의 은퇴오가 미국 경제에 영향을 미칠 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아직 너무 이르고 미국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그는 6월 초 5월 비농취업 보고를 발표한 이후 미국 경제의 활약이 좋았다고 말했다.미국 전망에 대해 비농 보고서는 영국보다 더 중요하다.미국 연방준비는 마이너스 이율을 실시할 계획이 없다.
이번 주 수요일 팽보신문사 도표가 전시되며 시장은 9월 미 연쇄 금리 인하 가능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9월 연방준비회의는 이자를 늘릴 확률이 10% 미만이다. 이자를 낮출 확률은 20% 를 넘어, 병부동의 확률은 70% 에 육박하기로 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의류업이 다원화되어 삼나무 삼나무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 지방상인 | 삼나무 정영강 오늘 금융의 미래 추세
- 지방상인 | 삼나무 정영강: 의상 하기가 제일 힘들어.
- 남성 지구 | 삼나무 의상: 개인의 정제 변화 너의 완벽 한 옷차림
- 뉴스 택배 | 삼나무 의상: 먼저 자본을 모으고, 재무 업무를 고려해 ‘본업 ’을 하지 않는다.
- 뉴스 택배 | 삼나무 의류는 의류로 돈을 벌지 않는 것이 무엇입니까?
- 남성 지구 | 삼나무 남장을 만나면 완벽하고 한걸음 더 가까워요.
- 프로젝트 합작 | 삼나무 의류 와 유상 의 이야기 가 훌륭하다
- 뉴스 택배 | 杉杉郑永刚:国内品牌服装质量不输阿玛尼
- 뉴스 택배 | 정영강 경험: 자각할 수 있어, 바람 따라 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