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이 신용 을 잃어 노동 쟁의 사건 이 상승하였다

2015/5/5 10:24:00 21

직장 실신 노동 쟁의 사건

휴직 근로자, 법정 퇴직 연령에 미달한 근로자, 퇴직 사원 및 기업 경영성 정산'장기 방학'의 직원, 이들이 더 절박한 취업 수요를 갖고 있다는 점, 많은 기업이 이 이 점을 보고'노동관계'를 고용하는 이들을 피하고 노동계약법에서 요구하는 최저임금 제도, 노동보장제도, 노동보장제도, 사회보험 제도를 절약하고 기업의 지출을 절약하지만, 근로자의 권익을 크게 손상시켰다.

이에 대해 대법원 관련 사법해석은 이들 직원들이 이중노동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새로운 용인 단위와 용업 논란이 생기면 노동관계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근로 관계를 해제한 사건들 중 근로자들이 사양된 원인은 모두 단위 규정 위반, 법정 심사 시 일부 근로자들은 심지어 직장 규제를 본 적이 없다.

실제로 이들 신비한 기업의 규정을 통해 근로자를 사퇴하는 직장이 적지 않다.

법관은 고용인 단위로 규정 제도를 근로자에게 공시 ·고지를 하지 않으면 이 규정제도는 구속력을 갖추지 않는다.

또 노동계약법은 고용인이 제정하거나 노동보수, 근무시간, 휴식휴가, 노동안전위생, 보험복지, 노동규율, 노동규율, 노동정액 관리 등 직접적으로 근로자의 접촉 및 중대 사항 및 직접적인 사항, 직공대표대회나 전체 직원 토론, 의견, 노조나 근로자 대표와 평등 협상을 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민주 절차가 마련된 규제나 법의 강제적 규제와 충돌이 불가피한 경우 고용 단위의 패소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제외

기업

고양이가 느끼하고 일부 직원들도 기업을 한 번 부려 일부 인력 자원 주관은 이렇게 한다.

노동 계약법 은 기업 과 노동자 에게 서면 을 체결 하도록 강제 요구하였다

계약

그렇지 않으면 두 배의 임금 차액의 징벌성 배상에 직면해야 한다.

근로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일부 기업의 고관으로 이용됐다.

현실 생활에서 이직된 인적 자원 주관은 기업이 서면 계약을 하지 않고 고액의 2배의 임금 배상 안건을 요구하고 있다.

법관이 지적하고

인적 자원

주관은 법률을 잘 아는 각종 규정과 동시에, 그 자체는 기업 인적자원 운행 담당자, 노동계약을 보관하는 업무직책 범위에 속하고, 고용 단위로 노동 계약을 체결하면 이 인사 관리 부서 책임자의 업무직책을 증명할 수 있다면 이 책임자에게 두 배의 임금 차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이로써 이 책임자가 고용인 기관에 노동 계약을 체결하고 고용인이 거부하는 것을 증명할 경우 고용자는 여전히 근로자에게 두 배의 임금 차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노조는 8명의 직원을 돕고 200만 위안에 가깝다

직원
|
2015/4/30 11:09:00
16

어떻게 기업의 용업으로 하여금 규칙을 중시하고, 법률을 지키게 합니까?

직원
|
2015/4/29 21:56:00
27

직원 의 주식 지주 계획 을 내놓는 것 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직원
|
2015/4/18 22:08:00
34

제18회'진피로고컵 '중국 국제 가죽, 모피 의상 디자인 대상 대회 초상화

직원
|
2015/4/16 8:45:00
55

'임시공의 심태'는 유실률이 높다.

직원
|
2015/4/14 22:05: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비단의 길은 천년의 성대한 연회 역사문화와 현대 패션의 융합

서안은 고대 비단의 길의 출발점으로, 다조 고도의 문화적 바탕으로 웅혼하고 대기가 있다.합병된 도시 정신을 역대 문화는 이곳에서 삼키다.XG 브랜드 대수는 이곳에서 열리며 전통문화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XG 의 브랜드 정신과 병합, 개방 자신감, 고성의 도시 정신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