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문 이 상인 을 이끌고 형세 를 바꾸다
기세를 따라 해야 시장에 거슬러 날아오를 수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대홍문 의류 상무 집단
5 기 복해 국제 빌딩 을 전환 계기 로 발전 추세 를 선별 하 고 비즈니스 정위, 혁신 상업 패턴, 발력 패션 창의 창의적 창의는 미지의 변화 에서 고수 하 며 '순' 과 '역' 의 균형 술 을 완성 했 다.
대홍문 이 상인 을 이끌고 형세 를 바꾸다
복해 국제 운영 1주년 고객 답례회 성공적으로 개최
올해 5월 대홍문 복해 국제빌딩이 정식 운영된 지 1년이 지났고 복성빌딩과 연동 경영을 이룩했다.
4월 28일 복해 국제, 복성빌딩 1주년 고객 감사회 개최, 약 300명 가까이 화북지역 500대 브랜드 가맹상들이 러브콜을 받았다.
현장에서 기자들은 참석한 터미널상들이 30여 년 동안 복장 분야에 들어선 신입사원을 보고, 복성 /복해 신드롬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인정했다.
대홍문 상무성그룹 및 복해국제단체는 사업가와 함께 일년 동안 함께 걷던 소중한 과정을 함께 나누며, 회고에서 총결을 나누며, 나눔에서 격려하며 복해 /복성 신드롬의 미래 발전 방향을 중점적으로 발표해 상인들의 열렬한 호응과 지지를 받았다.

상권과 함께 성장하다
상권 의 변형 을 위해 앞길 을 탐색 하다
회의에서 베이징 대홍문 복해국제상거래 유한회사 사장 서진은 지난 1년간의 성적을 돌이켜보고, 참가 루트 상들이 앞으로 1 ~2년 복성빌딩과 복해국제적 발전 목표를 명확하게 밝혔다.
지난 한 해 복해 /복성 신드롬이 대홍문상권은 금자탑 뾰족한 상인, 1 +1 패턴 (1개 상가 + 1개 브랜드 운영센터)가 성공을 거두고, 추적업자 업종의 저곡에서 현저한 성장을 이루고, 소매 세트시설을 완화하고 설계기 구성, 시험수매점, 새로운 조치를 취하여, 효과적인 전환경로를 살펴봤다.
현재 복해는 600여 개의 하류 클라이언트를 초보적으로 장악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100 ~150개로 늘어날 것으로 알려졌다.
재결합
대홍문 복장
상무그룹의 다른 상업체의 장기적 축적, 복성 종합체의 미래는 화북 지역의 방사력과 흡인력이 만만치 않을 것이다.
서진은 미래, 복성 /복해 신드롬의 위치가 더욱 정확해지고 여성생활 방식을 주제로, 도매 겸 소매, 화북 이삼선 도시와 지역, 가맹상, 대리 브랜드를 주력 고객으로, 동시에 서비스 주변 인터페이스 전시, 컨설팅, 컨설팅, 선상 주문, 후대 배송 수단, 다양한 수요를 목표로 전방위 기능 업종을 설정한다.
복성빌딩, 복성빌딩, 복해국제는 각종 시설 건설, 하위 단말기 단말기 훈련과 서비스, 유지 플랫폼, 공유 설계 센터, 상가 도매 무료 거래 시스템, 온라인 (마이크로마케팅 O2O) 소비 플랫폼을 만들기도 한다.
한편 복성 /복해 증후군 기획 투입과 방향 포인트도 전략적 이동을 진행하며 하류 도시와 지역으로 중점적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단말상들을 위해 현장 서비스를 투입하고, 기획 활동 브랜드화, 시스템화, 정기적으로 교역회, 배포회, 복장 축제를 개최한다.
복성 /복해 증후군은 2년 안에 쌓여 5000개의 좋은 관계 단말상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브랜드 개발 대리상, 가맹상 의 목표 를 놓 고, 터미널상 에 중점 브랜드 를 추천 하 고, 수익 을 보장 하 고, 이 는 두 방면 의 교류 플랫폼 을 강화 했 다.
복해국제업무총감인 동아닝은 화북지역의 가장 우수한 브랜드 기지로, 복해국제는 브랜드와 제품 구조를 끊임없이 조정하고 하위상업계에 대한 영향력을 세우고, 중국 브랜드가 북방 지역으로 진입하는 점프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5 ~2016년 5000개 우수한 서비스 터미널 업체를 발전시키고, 메이저 브랜드 클럽, 화북 20개 상점 상호 협조 교류 협력, 선형 채용 플랫폼, 라인 아래 교류 플랫폼, 실적 향상 낙지형 조직.
이외에도 동아닝은 복해 국제대 고객 VIP 귀빈카드 증가 서비스를 위해 소개했다.
복해 국제팀은 청사진 발전에 대한 기획을 가지고 있는 사업가들이 미래에 대해 더욱 뚜렷한 인식을 갖게 하고 더욱 충만한 자신감을 세웠다.
물론 이 자신감은 지난 한 해 복해 국제의 양호한 운영과 브랜드 시장 이념에 대한 보행에서 나온다.
{page ubreak}
복도방 문안에서 온 진 여사는 브랜드의 품질은 그녀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이자 가장 중요한 협력 보장, 복해 국제가 엄격하게 점검하여 합리적인 문턱을 설치해 안심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승덕에서 온 장 여사는 올 초부터 복해 국제대행 여장 브랜드와 복해 국제가 가맹상, 대리상 교육작업이 매우 완비되어 서비스 플랫폼도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고, 각 코너마다 장순히 안정적인 후방평대를 만들어냈다.

상가 와 함께 생리 하다
손잡고 브랜드 북방 교두보 만들기
따라서
방직 의류 산업
새로운 상태에 접어들어 단말 모델의 변혁, 인터넷 + 충격, 개인화 소비 트렌드가 번창하며 채널 사이의 유통시장 상인으로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었다.
대홍문 의류 상무그룹은 자신의 용기를 내세우며 방향을 바꾸는 동시에, 사업가와 루트가 공동으로 성장해 함께 탈바꿈했다.
이번 답사회에서 대홍문 상무성그룹은 실효백실전파 경력 강사, 채널 마케팅 전문가 방향명 (현지시각) 회의자 (현지시각) 사업경의 새로운 개념법을 담았다.
방향명은 단말단 실적을 결정하는 관건은 점포율, 성교율, 객단가, 단가율, 노고객 공헌률을 파악해 이 몇 가지 실적의 지속적인 안정 상승을 이룰 수 있다는 점이다.
점유율에 대해서는.
고객이 가게에 들어가려면 먼저 해야 할 것이 고객 자료의 수집이다.
이에 대해 방향명도 편의를 위한 방안을 제시했다 ---비경쟁 상대 상인을 찾아 자신의 고객과 겹치는 상인을 선별해 상대와 고객 자료를 교환했다.
"상권에서는 이발소, 속옷 가게, 신발 가방집에서도 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
고객 자료를 파악한 후 각종 방식의 ‘빨래대법 ’을 시작하는 ‘문자 흡분, 전화 흡분, DM 단 흡분, 매장 앞 스트리밍, 마이크로폰 흡분 등이다.
또 방향명은 고제 아마시의 예를 들어 여러 단말기의 VIP 관리를 범본본을 제공했다.
이번 훈련에 대해 많은 루트들이 잇달아 찬사를 붙이는 것은 적용성이 강하다고 생각한다.
복성 /복해 증후군도 이런 훈련을 통해 기초 상인 및 단말상들이 어떤 훈련과 형식을 알아야 할지, 앞으로 정기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기초를 쌓아 진정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복해 국제 9층 비즈니스센터 및 교통은행은 또 회의 단말기에도 관련 서비스 내용을 소개했다.
서진, 복해 국제총지배인 서진, 복성빌딩 총지배인 유진원 등 관련 지도자들은 이번 회의의 특별상, 일등상, 2등상을 추첨했다.
복성 /복해 증후군체는 올 8월 복장 복합제로 전국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져 특히 장강 이북의 상호단체로 화북행 구매를 충분히 즐길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 흰색 청바지가 다르게 입어야 1분 동안 지나가는 사람을 초살할 수 있어요.
- 스마트 패션이 다가오니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 국무원에서 새로운 수출 정책 대외 무역 의류가 세금을 낮추고 정부 의사로 진입하였다
- 2014 Met Gala 돌아보다
- 클래식도 노는데? 칠보휘 캔버스 슈즈는 다른 만남을 줄 수 있어요.
- 인재와 방직 우세를 겸비한 포르투갈 패션 업계는 세계로 향한다.
- 캠프 피초 국제 시장 시세가 잘 보인다
- 피크 농구 신발의 시장 점유율은 동종 업계 1위에 올랐다
- 덴마크 코펜하겐 경매회가 원만하게 종영한다
- 핸드그린 예술은 남성화 창의에 무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