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시대에 구두업 미래를 바꾸다
방직 신발
산업 전형
월별 북기러기 남쪽 비행, 선두의 그 쪽은 항상 기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다.
천주 GDP 가 2할에 가까운 방직 구두산업에 대한 도리도 그렇다.
중국 경제가 신상적 차로에 진출한 가운데, 천주 전통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된 축소로, 방직 구두산업은 정보화와 산업화의 깊이를 밟고 융합하는 박자를 밟고 있다. 공업4.0 × 인터넷 + 의 시험지에 샘저우에 속하는 새로운 답안들을 적었다.
“ 공업 4.0 ” 생산 개념을 전복시키다
한 줄기의 스프레스 공정은 과거에 6에서 12명의 노동자들이 자극적인 냄새를 맡으며 손을 맞대고 작업한다.
이 장면을 대체하는 것은 신발의 크기를 자동으로 인식할 수 있는 스프레이 라인이다.
이런 변혁은 샘저우의 신발 생산 작업장 내에서 잠잠히 펼쳐지고 있다.
“재료절단부터 운동화 한 켤레의 신발을 인쇄하고 구두창 스프레이, 컴퓨터 바늘차, 마크 프린터 등 이미 직렬할 수 있는 지능화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다.”
흑금강자동화 과학 기술 지분 회사 총감원 궐우가 말했다.
샘저우에서 신발이 된 전지능 자동화 생산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이렇게 구름이 흐르는 것처럼 단숨에 호성되어 신발 산업에 전유되지 않는다.
과거 의상을 생산하였는데 디자이너는 먼저 공예 그림을 그려 인쇄한 후에 조작 노동자에게 나누어 주어야 한다.
현재 디자이너는 공예도 데이터를 컴퓨터에 입력하면 원격 제어 작업장 내 스마트 설비를 생산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디지털 기술은 정교하고 정교하게, 한 치의 몇 바늘을 세밀하게 할 수 있다. 개성을 따지면 의류 기업들이 단말단 매장에서 직접 고객에게 빠른 개인 정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천주 방직
신발 업종
기술 혁신의 악장은 작업장에서 울리는 것일까? 며칠 전 천주에서 열리는'해박회'와'신발 박람회 '현장으로 교체할 수 있다.
이 방직 구두 업계의 발전은 망탑 위에서, 스마트 과학 기술의 힘은 이미 전통 산업 생산과 마케팅의 각 코너에 침투되었다.
전신 여섯 개의 관절이 운동할 수 있는 로봇은 작업장을 벗어나 전시회에 들어서며 새로운 신분인 구두모델이 있다.
두 손, 두 발, 허리, 머리 운동은 자유자재로 전시관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초점이 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압도적인 것이다!" 로봇의 개발설계사, 칠호그룹 관계자 채소강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원래는 중국 기업이 유럽과 미국으로 가서 전시를 하는데, 돈을 써서 잘 살 만한 전시 대상을 주지 않고, 그들은 중국의 쇼윈도 디자인과 제품에 경쟁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를 쟁취하기 위해 채소강은 그의 팀을 데리고 ‘상한을 설치하지 않고 운동모델의 연구 개발에 돌입했다.
현재 7호그룹의 인형 로봇 제품은 중국 과학기술관에 초청되며 해외 전시회 주최 측의 예우를 얻었다.
무엇보다 판매가가 전통모델의 두 배나 되는 기계 모델이지만 수배의 입점율을 가져왔다.
미래는 입을 열고 걷고 걷고, 심지어 우리에게 패션쇼를 가져다 준다.
네트워크 외연
인터넷 + 소비 시공을 바꾸다
전통산업은 업그레이드할 뿐 아니라 산업의 4.0을 설치하는 커널은 물론 인터넷 + 의 외연을 더욱 펼쳐야 한다.
경마권 에서 직면 소비자 를 작년 에 브랜드 도매 로 브랜드 소매 의 변혁 을 앞 으로, 안달 을 먼저 스포츠 업계 의 늪 에서 발돋움하여 매출 과 이윤 의 쌍 성장 을 실현 했 다.
일년 동안, 인터넷 + 구동 시대 풍조, 이미 용두기업에서 샘저우 방직 산업 사슬을 석권하는 각 코너.
과거에 우리는 대리상, 중개상, 중개업자
이동 연결
우리에게 기회를 주는 것은 바로 소비자와 0거리를 소통하게 하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우리의 이동 단말기이다.
홍흠명 Cmkids 부사장이 보기에 이동 호련을 빌려 전통기업은 상가, 중개상 등 중간 부분을 뛰어넘어 소비자와 매우 가까운 연락을 세워 상품을 더욱 친밀하게 하고 서비스를 더욱 제때에 하게 했다.
이런 풍향은 전 업계의 풍조로 변하고 있다.
현재 천주 구두 업체 또는 APP 플랫폼을 개발하거나, 인터넷 가게를 개설해 휴대전화 예약, 하단, 지불, 배송의 무틈 연결, 각자 가장 잘하는 방식으로 소비자, 시장 맥박을 만지고 있다.
인터넷 + 의 사유 는 제품 마케팅 채널 에서 변혁 선풍 을 더욱 상위 기업 디자인, 생산 등 핵심 고리 로 거슬러 올라간다.
361 ° 바이두 강도 강도 강하게 손잡고 국내 최초로 바이두 눈매를 이용해 접수할 수 있는 장치인 361 °스마트 스니커즈를 활용한다.
와이파이의 위치와 LBS 서비스의 기술지원 아래 이 신발은 언제든지 아동에게 정확할 수 있다.
인터넷 시대의 인성 배려로 시장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이 풍류가 치솟는 인터넷 시대에 창신은 업종의 특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도 영웅을 배출했다.
모잉 브랜드 운영 기업으로, 천주에서 손을 흔들다.
전자 상거래
유한회사는 ‘큰 데이터 ’가 반영한 소비습관에 따라 제품에 대한 애니메이션 스토리의 설계 제작과 연장, 개성화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제품의 베스트 모델로...
오늘날 새 시대의 전설적인 이야기가 천주 산업계에서 번갈아 상연되고 있다.
- 관련 읽기
- | 20083171532
- | 20083171530
- | 20083171535
- | 20083171537
- | 20083171539
- | 20083171545
- | 20083171547
- | 20083171549
- | 20083171551
- | 20083171553
- 이동 네트워크 협조 전통 도매상 이 O2O 전자 상거래 노선 을 걷다
- 국제 패션 속옷 가구 의상 및 집합 설비 전람회 연말 정주 에서 개최
- 체육 대장 이 잇달아 축구 산업 을 쌓았다
- 패션 업종 발전의 필연적 추세인 독립 브랜드
- 중국은 동맹 방직업과 합작 지역의 일체화
- 중국 영동 용품 전람회는 10월 상해에서 열렸다
- 로타의 창시자 필승 복귀 새로운 플랫폼'필요 '
- 미스 디올 아가씨 전시회 예술과 아름다움의 결합
- “ 일대 일로 ” 는 연대 방직 기업이 캄보디아 투자에 공장을 개설할 것을 돕는다
- 2015년 의상 사업가들이 어떤 관심을 갖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