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인 정제 또는'프리코드 '개념으로 복장

2014/12/26 8:05:00 24

유럽 브랜드의류 산업패션 브랜드

제남에서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유럽 브랜드

진주, 빠른 패션 중에도 프리사이즈의 의상이 나온다.

복장은 원래'프리사이즈'가 세분으로 가고 있는데, 현재'프리사이즈'가 다시 유행하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판매수법이냐? 제남 프리사이즈는 광저우 의상이 많다. S, M, M 없이 통일적으로 디자인한 사이즈로'모든 여성성'이라고 부른다.

이런 개념은 최근 일부 유럽과 미국 브랜드의 의상 중에서 나타났지만, 이것은 도대체 뭐냐.

의류업

하나의 진보적 ——즉 모든 몸매에 적합한 디자인을 디자인했는데, 또 하나의 새로운 개념일까?

이를 위해 다양한 몸매를 가진 미국 여자들은 이러한'프리사이즈'의 의상에 대해 실험을 진행했다. 실험의 디자인은 각각 다르다. 티셔츠, 원피스, 반바지, 조끼 등 결과적으로 모든 여성에게 적합한 옷들을 모두 몸에 맞춘 몸매가 비교적 날씬하거나 적당한 여성이 입어야 보기 좋다.

이에 대해 어떤 실험자들은 이러한 ‘모든 여성에게 적합하다 ’는 의상을 입게 되는 것은 이들에게 기쁜 일이다.

그러나 여성은 어떤 몸이든 몸매에 가장 적합하고 편안한 옷을 입어야 한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어제 기자는 제남에서 이런 프리사이즈의 옷도 드물지 않은 것으로 조사했다.

4로의 한 백화점 고속 패션 브랜드에서 기자는 두 벌의 옷이 단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안내자는 기자에게 프리사이즈로 1.50m에서 1.70m까지 여성이 입을 수 있었다.

없애다

패션 브랜드

제남에 프리사이즈의 옷은 산사 동로의 일부 작은 가게에 존재한다.

가게에 따르면 이 옷들은 광저우 제품이 많아 몸매가 날씬한 여성에게 적합하다고 소개한다.

물론 실체점 외에도 프리사이즈는 타오보에 더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8색 한판 미니 넥타이','16색 대외무역 베이스 '등의 의상이다.

'프리사이즈 '프로답게 느껴져요.

제남 여성들은 이런 ‘모든 여성에게 적합하다 ’는 신개념에 대해 어떻게 보는가? 기자의 조사에서 거의 모든 여성들이 이 이 말에 찬성하지 않는다. 우선 이런 옷은 모든 몸에 잘 어울리지 않아 불편할 것이다. 그 다음에는 브랜드 불규칙, 스프링 감각을 줄 수 있다.

"인터넷에서 이런 옷을 사달라고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실체점에서 브랜드 옷을 사달라고 하면, 이런 프리사이즈의 옷은 전문적이지 않고 브랜드 질감이 너무 거칠다는 느낌을 준다.

화이트칼라 유남.

고급스러운 스타일리스트 왕진은 이러한 ‘모든 여성에게 적합하다 ’는 의상 콘셉트를 소개하며, 그녀가 보기에는 판매개념의 성분이 많지만, 의상 조류의 새로운 추세가 아니다.

제남의 옷차림 추세로 보면 현재 가장 더운 것은 바로 ‘개인정제 ’이다. 의상은 S, M, 디테일한 데다 소매의 길이와 허리 같은 각도까지 세분해야 한다.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에 대해 ‘프리사이즈 ’는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옷 자체 가격이 높지 않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으면 입을 수 있다.

하지만 퀄리티가 좋은 옷에 모두 프리사이즈라면 제대로 입지 못했습니다.

물론 의류 기업들에게는 사이즈가 적고 위험을 피하고 이윤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몇 년 동안 유행했던 한판 옷, 프리사이즈가 매우 많은데, 한판의 옷이 헐렁해지는 것이 스타일입니다. 기업에겐 다른 사이즈에 따라 디자인이 다른 스타일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의류 생산업체들이 디자인 이념에서 성의로 제작되며, 각 코너는 몸매 중등한 소비자를 모듈로 삼고 있다.

네티즌 홈 톱 브랜드 프리사이즈 옷

잎사귀: 복장을 싫어하는 것은 프리사이즈의 느낌과 식사는 단일 (패스트푸드 제외), 소비자를 존중하지 않는 행동이다.

@Yan 작은 기쁨: 백화점에서 이렇게 많은 세월을 섞었는데, 대가는 몇 장 옮겨 집에 갔는데, 옷 몇 봉지 탈락, 어떤 것은 자신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지 잘 알지만, 자연히 백화점에서는 고등학교 저급 브랜드의 옷도 사이즈 구분해야 한다.

베이지한 가게: 프리사이즈의 옷은 주로 포장마차와 같은 곳에 집중되어 있다. 또 타오바오, 색깔이 다르면 사이즈가 꼭 똑같아야 한다.

슈퍼무적감보: 인생부터 키가 작고 뚱뚱한 여위고 공연복도 아니고 프리사이즈로 뭐 하는 거야?

맨만 고르기: 내가 고루한지 모르겠는데, 과연 어떤 톱브랜드가 프리사이즈라고 생각하나요? 보통 프리사이즈의 옷도 아닌 것 같아요. 프리사이즈의 브랜드도 들어보지 않았어요.


  • 관련 읽기

국내 순수 면사 수요가 뚜렷하게 호전되지 않았다

시장 특제
|
2014/12/19 15:29:00
12

墨西哥希望可以提高本土纺织品服装市场份额

시장 특제
|
2014/12/19 8:50:00
21

柏狼服装CAD排料系统进入市场效果惊人

시장 특제
|
2014/12/19 8:35:00
19

중국에는 사치품이 있어서 어떻게 해야 경쟁력이 있다

시장 특제
|
2014/12/18 14:59:00
20

면가 가 하행은 시세 와 품질 때문 이다

시장 특제
|
2014/12/18 14:57: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奢侈品成本频遭起底

动辄上万元的奢侈品,生产成本到底有多少?日前,意大利某电视台曝光了老牌奢侈品Gucci售价1000欧元的手袋组装成本仅24欧元。无独有偶,一篇声称“LV批量制造成本在200元左右”的文章也在网络上流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