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니폼의 O2O 전략은 '1 + 1 > 2 "?

2014/12/20 16:36:00 22

청바지보온복복장

우리가'유니폼'에 대해 이야기할 것은 무엇인가? 재고, 기본 대금, 데이터화 관리, 기함점, 빠른 패션 ….

현재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두 가지 데이터: 중국의 빠른 패션 리더십 브랜드 중 하나 외에도 실체점 면에서 점포는 여전히 가속: 작년, 유니클로즈업은 중국에서 82개 점포를 열었고, H &M 의 62개, Gap 28개, 자ara 18개, 2014년 8월 31일) 끝날 때, 장의고가 전체 중화구 매장 수는 374개, 그 대중화구 CEO 판녕은 매년 80 ~100개 속도로 중국에서 개점할 예정이다.

모든 기업 ——뿐만 아니라

복장 소매

모두 알고 싶다: 선상 아래, 유니폼, 어떤 생각, 또 어떻게 하는 것?

기자는 상하이 유니폼의 중국 본부인 신신 판매 (중국) 상무 유한회사 독점으로 우수한 의고 중화구 수석 시장관을 방문했다.

우의고 대중화구 시장관 오품혜는 20년간의 상업, 마케팅 및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유엔 이화, 강생, 코카콜라 등 다국적 신속한 소비품 회사를 앞서고 있다.

2014년 초에 그녀는 우수한 옷고비에 왔다.

이따금 유니폼 브랜드 전환형: 2013년 우의고 브랜드 재지정, 브랜드 이념을 ‘메이드 (Made Warl)’에서 ‘Life (적응 인생)’으로 새롭게 바꾸는 이유는 “일본, 중국, 아시아 최초 브랜드 외의 브랜드를 제외한 글로벌 브랜드 (판닝어)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는 기자에게 "나는 유니폼을 가맹한 후 세 가지 차원에서 주로 일하고 있으며, 모두 이러한 위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세 층은 각각:

첫째, 프리미엄 매장 상품과 서비스 차원의 기초 에 브랜드 부가가치 를 전체 소매 공급 사슬 에 포함 서비스 를 체현 하 고;

둘째, 글로벌 소매 브랜드, 브랜드 이념, 가치, 단순한 ‘매품 ’의 재래식 전통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진정한 호감 을 창조, 브랜드 호감도 형성, 더 좋은 서비스 브랜드 보급 팀;

셋째, 전통적인 소매업체를 360도 O2O2O로 바꾸어 360도 전방위 디지털화 브랜드와 상품, 소매 서비스 체험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든지, 랜덤 경로를 체험할 수 있게 한다.

그렇다면 인터넷 시대는 소매업체에 대한 거대한 충격과 변혁을 앞두고 브랜드와 채널 등 마케팅 변혁에서 어떻게 적응하고 능동적인 추세에 적응할 수 있을까?

서비스 사고: 소비자 수요에 따라 선상 아래로 뛰기

휴대폰을 꺼내 유니폼 매장에서 상품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해 메시지를 보내면 그 제품의 상세한 소개를 볼 수 있다.

제품 소재

가격, 스타일, 코디, 부분에는 이 시리즈의 광고 영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페이지 밑부분에는 매장과 조회 상품을 볼 수 있다.

상품 조회를 통해 구체적인 제품 페이지에서는 최근 매장 재고와 공유 상품을 조회할 수 있다.

재고가 동태 실시간으로 되어 있다.

다른 소매업체와 달리, 유니폼은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휴대전화를 꺼내는 동작을 환영한다.

그가 제품의 많은 정보를 알고자 할 때, 그는 휴대전화를 꺼낼 수 있다. 이 모델이 이 이 가게에서 품절되었을 때, 그는 다른 지점이나 천고양이점 안에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즉시 주문할 수 있다.

휴대폰을 꺼내 스캐너 매장 내 디지털화 포스터 (Digittal, 데일리 스코어) QR코드, 소비자들이 유니폼 위상 계정을 이끌어 소비자 역시 브랜드 트위터 계정 추천, 코트, 패딩, 플란털 시리즈, 데님 시리즈, 데님 팬츠 시리즈, 헬스 보온복, 아동복 등이 포함된다.

다른 소매업체와 달리, 유니폼은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휴대전화를 꺼내는 동작을 환영한다.

그가 제품의 많은 정보를 알고자 할 때, 그는 휴대전화를 꺼낼 수 있다. 이 모델이 이 이 가게에서 품절되었을 때, 그는 다른 지점이나 천고양이점 안에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즉시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전포소통 관점에서 오품혜사고사고는 "디지털화창새로운 서비스를 채한 고객이 방문비용1분으로 얻정보가 5개광고시간에 상당상당한 정보에 상당한 효과깊은 의사소통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포스보결결합이 주트트트트트트트상품이기 때문에 80% 고객이 계주추추상품을 이용하고, 이런 방식으로 소신사용자증가를 효과효과효과촉, 후다음달 고객은 매월 고객에게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보보보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포스보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소개제품의 신신소재와 최근 구입하는 점면과 재재재재재결결결결결합합합합합된 것이 주트트트트트트상품이 있기 때문에, 고객의 유유효소통이 구매하는 효과소통이 이 구매하는 효과소통이 이 구매를 통해 구매하는 효과구매아주 좋은'무사각 '서비스 상태."

오품혜의 소개에 따르면 Digittal (Digital)을 통해 10OP 수자화보가 들어오는 모든 소비자 배후는 숫자 통계에 따라 그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들여 훑어보고, 포스터 관련 제품을 본 후 다른 제품을 보는지, 공유, 구매 관심 등이 있는지 살펴봤다.

유니클로스 통계 분석을 거쳐 평균 한 명의 사용자는 최소 1분 동안 적어도 내용을 살펴본다. 72% 이상의 사용자가 조사한 후 구매를 원한다.

이것은 바로 "모든 것을 함께 하고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언제든 어디서나 점프한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사례.

이 사고로 돌아가기 전 문제: 인터넷이 브랜드에 대한 이용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류정 양은 우아한 옷고름을 만들어 저작인 일승구패 (1승구패) 에서'유니고1호점'을 언급했을 때 류정 (류정정) 은 이렇듯 유니고브랜드 매장에 대한 선정을 다룬 바 있다.

그곳에서는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생활품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얻기 편리하고, 아예 점원들이 그들을 접대하지 않고, 완전히 자조 형식이다.

가게 안에서도 물건을 팔아야 하는 비즈니스 맛도 없고 가게 배치는 고객 입장에서 디자인된 것이다.

단순한 ‘셀프서비스 ’라는 방식만으로 우리가 인건비를 절약하기 쉽다.

그래서 우리가 가장 이상적인 서비스 방식은 바로 ‘손님이 원하는 셀프서비스 방식 ’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유니폼 경영 취지인'헬피'가 되자 유르셀프 (자기도움)가 되었다.

이런 점에서 유니클로즈업 기술은 소비자 셀프 서비스를 만드는 데 힘쓰는 이념으로 유정 씨의 소망과 브랜드점의 위치를 맞춘 것이다.

오품혜는 현재 중국에 300여 개의 매장이 있다. 대부분의 객류가 매장에 집중되어 있어 고객들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고객이 상품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매장 내에 포스터를 방치할 수 있는 공간은 한계가 있지만, 이 포스터를 통해 위신제품 페이지를 연결하면 가장 빠른 속도, 더 전면, 고객에게 상응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우리 디자인 디기탈 (Digittal)은 고객 군을 제때에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 체험과 자조 수요를 동시에 유실과 고객의 효과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다.

그의 디자인은 고객이 선상 억제나 선 밑에서 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자조 체험을 만족시키고,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며, 대신 점원을 대신해 그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주고, 진일가보다, 사람의 브랜드와 서비스 체험에 손색이 없다.

그래서 인터넷은 유니클로즈업의 가치에 대해 브랜드에게 소비자 서비스를 더 많이 실현하는 편리한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며, 그 효과가 바로'모든 것을 연결시키기 바란다'는 것이다.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언제든지 점프하고, 그 때때로 수요에 적응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

"플래그숍, 포스터, APP, 마이크로신 등 다양한 접촉점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이 무작정 우아한 옷고를 사랑하고 가장 좋은 체험과 대응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들은 이 사고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좋은 옷고의 하드웨어'하드웨어'가 더 많은 이익 갈등을 차단할 수 있다. 직영 패턴은 선 하선의 이익 분쟁을 차단할 수 있다. 점장의 종합 심사는 단점 판매 실적 아래 경지표로 심사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많다

복장

기업이 현재 미비한 조건.

전파 전술: 유니폼: 디지털 마케팅 3원소

오품혜에서 보면 심도 + 광도 + 호동성, 오락화 — 이는 디지털 마케팅의 3원소이며, 모든 업계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직면한 불변의 이용요점이다.

그러나 이 세 가지에 대해 얼마나 깊이 깨달았는지 구체적인 전술에서 벗어날 수 있다.

심도 + 광도 `는 모든 것을 소비 수요에 따라 연결하는 부분이다.

이 심도 와 광도, "선상 에 제한 하지 않 으면 반드시 선상 까지" 완전히 소비자 자신 의 수요 에서 출발 을 각 코너 의 설치 를 실현 해 소비자 의 다양 한 이동 경로 의 편리 가능성 을 실현 했 다.

이런 서비스는 뒤돌아서 또 유니클로즈업이 된 브랜드가 전파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광고가 아니라 아주 유용한 메시지나 재미있는 체험, 옷을 사면 기억난다"고 말했다.

‘상호동적 ’은 브랜드 소통 차원에서 서비스 이념과 달리, 오품혜의 마음속에 터치점이 아니라면 큰 승리를 얻을 수 있다. 어떻게 다른 플랫폼의 효용을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상호적인 예는 2014 유니폼 리스트 추천 프로젝트인'잘 어울려'다.

어떻게 ‘기본 ’의 유니폼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 오품혜가 2014년 전파를 ‘교육 소비자들이 옷을 어떻게 맞출 수 있을까 ’에 넣었는데요.

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은 ‘기본금 ’의 다양한 가능성과 ‘기본 +각종 액세서리 ’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이들은 전국 14개 도시에서 가상 샘플을 선보이며 활동 기간 동안 지정된 유니폼 매장으로 이동해 유니폼을 선택해'훌륭하다 '가상 시뮬레이션 장비를 통해 소통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2차원 코드를 스캔해 활동 작품을 마이크로폰으로 나누며, 사진에서 어떤 의상을 유니클로즈업한 상품을 추천하거나, 좋은 친구들을 지원해 당첨기회를 받을 수 있다.

가게가 없다면, 소비자는 유니폼이나 액세서리를 매치할 수 있고, 작품도 선수로 활동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이삼선 도시의 소비자 중 효과가 매우 좋다.

"2,3선 도시에서 소비자들이 패션에 대한 인지는 비교적 겉보기에 머물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들에게 매치하는 느낌을 준다. 두 번째는 3백 위안의'고대상 '의상'이 수요 2,3선 도시가 더욱 강렬했다"고 말했다.

11월 5일 이 행사의 참여 횟수는 14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오락화, 오품혜가 전파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출발점이다.

그녀가 보기에 소비자는 왜 당신을 선택했습니까? 또는 당신은 유용한 것이거나,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그들 은 이 원칙 에 근거하여 많은 시행 을 예컨대 추석 프랑털 디자인 게임 · He

  • 관련 읽기

2014년에 가장 히트단어, 친구한테 옷 파는 거 맞아요?

매일 첫머리
|
2014/12/19 9:07:00
60

노튼 소프트웨어 회사 가 청바지 에 진출 하여 주머니 도둑 을 방지 하다

매일 첫머리
|
2014/12/18 22:19:00
46

최고급 전문가들은 복장 지혜 생산을 운집할 수 있을까?

매일 첫머리
|
2014/12/18 21:56:00
72

진 오 는 다시 자신 을 위해 미 를 모은 우량 품 의 폭락 을 폭락 했다

매일 첫머리
|
2014/12/18 15:44:00
31

2014中国纺织服装品牌年度工作会议成功举办

매일 첫머리
|
2014/12/18 15:13: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보조 지식: 마술 스티커 왜 마술 스티커

최초의 마술 패키지는 미국 로크 (LCRO)의 영문 명칭으로'VELCRO'를 바꾸어 온 것으로, 한쪽 모양의 직물은 솜털 모양의 직물을 함께 붙여 자연스러운 끈을 생기게 하고, 손만 당기면 자연스럽게 헤어져 마술 같은 느낌으로 마술 패턴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