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독일 날염 업체 가 어떻게 '제로 배출' 을 할 수 있을까

2014/9/15 10:14:00 35

독일날염기업제로 배출

  

날염 기업

폐수를 배출하지 않는 것은'알짜'처럼 보이지만 독일에서 개별 날염업체들이'제로 배출'까지 해냈다. 최근 소흥현 57명의 날염업체 노총이'녹색 날염 '고봉에 참석해 양비 박사가 해외 날염 폐수 처리에 관한 설명을 듣고 깜짝 놀랐다.

선진국과 비교하면 격차가 여간 아니다.

소흥현 에서 개최한 녹색

날염

"고봉 포럼 은 인재 의 지능 을 모아 '녹색 날염'을 발전시키는 데 목적 이다.

포럼은 인염 업계 협회, 대학교의 전문가, 학자, 해내외 고층차 인재를 초청하여, 기업가들과 소흥현 인염업의 발전 추세, 공통적 문제 및 파해 방법을 연구하고, 기업의 기술 창신, 에너지 절감, 관리 제의 등 새로운 경로를 검토하고 있다.

양비박사는 독일 다임스타트 공업대 아이위연구소 부연구원이다.

그는 소흥현의 사업가들에게 날염 폐수 처리 신기술 및 독일 사례를 소개했다.

독일, 날염 폐수 는 공정 과 물감 특성 으로 분류 되 고 우리 나라 는 날염 폐수 는 종종 각 공정 의 혼합 폐수, 내부 는 예비 처리 단계 의 퇴수, 폐수 를 끓여 물 을 끓여 물감 을 물감 하는 물감 노수, 인쇄 노수 와 비누 폐수, 정리 공정 을 정리 폐수, 그리고 폴리에스테르 에나트륨 감량 폐수

성분이 복잡해졌으니, 처리해 보면 자연히 어렵다!

독일은 업계에 집중하지 않아 인염공장이 자체적으로 오수 처리 공장의 모델을 채택하여 처리 기술이 비교적 성숙한 것으로 소개됐다.

청소 생산과 중수 회용 이 비교적 잘 되어 있으며, 날염 폐수 배출량이 적기 때문에 개별 공장은 심지어 0배출까지 한다.

양비는 국내외 날염 폐수 처리 상황의 차이로 기업 차원에서 '청결 생산', 자원 회수 개념과 의식이 다르다.

국외 기업들은 청결 생산에 대한 고도의 중시를 하고, 국내 기업의 몫은 부족하고 자원 낭비는 외국보다 크다.

또 환경 보호 투입 의 부족 도 국내 이다

날염

기업의 늑골.

선진국 날염 제품은 순위가 높고 이윤이 높기 때문에 폐수 처리에 대한 투자가 비교적 높고, 국내 날염 제품은 중저급에 집중되어 있어 이윤이 낮고 친환경에 투입된 돈은 자연히 팔꿈치에 달려 있다.

  • 관련 읽기

광저우 추출 레저 복장 36회 불합격 에그모 &코상 블랙차트

표준 품질
|
2014/9/14 2:33:00
35

内蒙古自治区工商局2014年流通领域儿童服装商品质量抽检结果

표준 품질
|
2014/9/11 19:57:00
45

복건천주 검역국 출입구 면화 실험실 허가

표준 품질
|
2014/9/10 19:47:00
29

安徽省抽检儿童服装3成不合格 已报工商部门处理

표준 품질
|
2014/9/3 8:40:00
22

품질 검사 총국 은 네 가지 조치 를 취하여 품질 작업 을 추진할 것 이다

표준 품질
|
2014/9/1 15:54: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무한 의류 기업 이 ‘ 빠른 패션 ’ 의 곤경 을 겪다

최근 뉴스, 패션 독립 여성 을 주제 로 한 트렌드 패션 패션 브랜드 가 최근 어려움 을 겪 고 고객 대량 유출, 브랜드 출출 이향, 세계 의류 신발 망의 작은 편집 을 따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