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걸음을 잃어버리면 지능화에 의지하고, 100억 위안의 아동화 시장을 비틀어 올리려고 한다
최근 2년 동안 스마트 하드웨어 큰 불이 났는데, 이 제품은 월말 시장에서 창업회사를 할 것이며, 일년 내에 무엇을 하였는데, 또 어떤 곳이 투자자들을 끌어들였습니까?
왜 신발
감지천은 아이에게 이런 각골적인 사정을 겪은 뒤, 보스 시장상품을 찾지 못한 해결안을 찾기 위해 자신이 칼을 들여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는 어린이 지능 스니커즈를 정하고, 내장 GPS 칩을 넣은 신발을 선택해 GPS + LBS 기지역 투 패턴의 정위기술로 휴대전화 APPP를 결합해 언제든지 아이들의 행적을 파악할 수 있다.
통증 전제품?
제품은 사용자의 고통을 해결하는 것이지만, 모든 아픔을 의미하는 것이 대중 제품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아이들은 모든 부모의 아픔을 분실하지만 시장은 충분한가? 제품으로 만들어서 해결할 수 있다.
이 문제에 대해 감지천은 첫째, 지난해 베이징동물원'111 '기간, 아이가 잃어버린 방송은 72기, 평균하루 10여 명의 어린이 분실, 둘째, 첫 번째로 이 아픔을 해결하는 제품은'어린이 방출기'만, 인터넷 검색 수색은 무려 500여 종의 관련 제품을 뛰어낸다.
한편 최근 기호 360은 360명의 어린이 팔찌를 내놓았다.
왜 신발이에요?
왜 신발을 선택하기 전에 감지천은 국내외를 제외하고 어깨에 있는 백팩, 팔목의 팔찌 (360의 어린이 안전 팔찌), 각종 신고와 알람기 등을 열거했다.
그는 이 제품들이 아이들의 분실방지를 막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동시에 다른 문제도 가져왔다.
첫째, 항상 착용해야 한다. 성인의 손목시계가 얼마나 잊었는지 묻는 것.
둘째, 착용 부담 증가, 필수품이 아니라 안전을 위해 추가 증가했다.
그럼 더 좋은 선택은 없나요? 감지천은 신발이 원래 발에 신으면 발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다른 제품보다 좋은 선택입니다.
하지만 보통 신발을 만들면 230단계가 있을 수도 있고, 재료학, 역학, 인체 모조학 등 여러 가지 방면에 걸릴 수도 있다. 더욱이 내장 GPS 의 신발이, 감지천은 항상 의상업종에 종사하고 있으며, 특히 약간의 지능이 있는 신발, 버디는 잘 할 수 있을까?
잘 할 수 있을까요?
budiu 잘 할 수 있을지 창의적 & 디자인 총감 김철, 전 이녕사 웹힐과 샌들 디자이너, 그는 기자에게 제작 과정에서 사고와 이야기를 잃어버렸다.
김철은 현재 모든 회사들이 스니커즈를 갖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작은 스니커즈라고 알고 있다. 실제로 극히 불합리한 것으로 알고 있다. 어린이 발형호도는 어른이 없는 만큼 어른이 없는 신발호도 디자인이 더 완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아동화를 중시하는 독특한 성격을 제외하고는 갓 아비가 된 그는 좋은 아이에게 성장하는 중요성을 더욱 중시한다.
벨기에 운동화 연구기구 Rscan 연구에 따르면 10대 어린이가 나타난 척추 변형 실질은 어릴 때 신는 신발이 맞지 않아 생긴 것으로 나타났다.
스니커즈에 대한 독특한 연구가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는 “그런 생각을 고려해 새로운 인체공학 설계원리와 선진적인 원단을 채택했다. 스니커즈만으로도 모든 스니커즈를 거들떠볼 수 있다 ”고 말했다.
김철은 칩만 방치돼 1,000번의 실험을 진행했다.
처음에는 칩을 신발에 심는 밑부분에 심고 아이의 성장 운동량을 고려해 밑창은 경박하고 좋은 감진성을 고려해야 하며 GPS 정위 신호는 안정되어야 하며 최종 GPS 칩을 구두에 넣기로 결정했다.
또한 후기 신발을 갈아 GPS 칩만 재치하고 칩의 이용률도 높였으며 사용자의 비용도 낮추었다.
그냥 신발에 칩?
문행은 이것에 걸쳐 잃어버린 것은 칩 한 켤레의 신발일 것 같습니까? 아마도 그것의 장난을 이해하면 새로운 인식이 있을 것입니다.
신발을 만들다
올해부터
스텝
샘플은 이미 개발되었고, 여러 차례 내측을 진행해 최근 한 차례 내측이 1만 명 가까이 모였다.
김철은 여러 차례 내측 과정에서 팬들이 제품에 큰 도움이 됐다.
그는 작은 예를 들었다. 처음에는 신발끈을 묶는 것이 많은 팬들이 어린애의 신발끈을 매는 것이 불편해, 잘 묶지 못하고, 뒤에는 마술붙이로 바꿨고, 팬들은 이런 것도 나쁘고, 시간이 지나면 끈이 나빠지고, 결국엔 한 발자국으로 정해져 팬들의 공감을 받았다.
이 개진은 실제로 팬들의 공헌이었고, 김철은 신발을 만드는 느낌이라고 농담했다.
사교 기능
신발을 잃어버리는 동시에 자신의 APP 를 개발했다. 기본적인 위치, 수행, 네비게이션 등 기본적인 기능을 개발했다.
APP 를 통해 부모는 아이들의 위치와 하루의 행동 궤적 등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응용으로 옮길 필요는 없다.
감지천은 APP 를 부모가 어린이를 지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도 사용자 간의 교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람들의 특정 때문에 화제도 마찬가지로, 안전, 건강, 성장 및 교육 등 사용자의 점성과 활발성이 보장돼 앞으로 더 높은 승진 공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따르다
위치
소셜 진화에 이르기까지 신발의 범주 한 켤레를 넘나들며, 사용자도 예상치 못한 기능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감지천은 2013년 광타오베이비신발의 거래량은 1.18억 켤레, 1백 억의 시장으로 1%의 시장 점유액을 점령하면 수익이 적지 않다.
도전하다
세 살 된 아이 의 아버지 로서 나 는 내 아이 가 이 신발 을 쓰 는 것 을 가상 아래 의 문제 를 겪 을 것 도 한 발자국 의 도전 이다.
정밀한 문제: 홈페이지 안내, 정밀도 실내 50 -500m, 야외 3 -15m, 실내 50 -500m, 실내 50 -500m, 백화점 안에서 500m, 그 아이가 백화점 밖으로 나왔다면, 이런 상황이 나타날 경우, 집장님에게는 받아들일 수 없다.
마케팅 모드: 3 -8세 어린이를 잃어버리려면 반년마다 신발을 갈아야 한다. 그 해에 새 신발을 두 켤레를 사는데, 가격이 얼마나 높으면 가장의 부담을 야기할지 모르겠다.
원고를 쓸 때 얻은 최신 소식은 하루 1위안, 700여 위안, 아이에게 신발 네 켤레를 신청할 수 있으며, 2년을 신으면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이다.
… 에
취재
그 과정에서 잃어버린 직원은 내부 말버릇이 ‘창피하지 않다 ’고 말하며, 디자인과 창피하지 않은 제품을 만들어주길 바란다. 8월 말 상위권의 ‘창피하지 않다 ’는 제품을 기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노동력 부족 | 진강 은 전문 사냥 기구 를 도입하여 기업 에서 인재 문제 를 해결 한다
- 채널 관리 | 一家皮草企业的盈利模式之变
- 성공 사례 | 향수촌 피초 가공 은 백 년 의 역사 를 깊이 가공 하여 변화 를 꾀 하고 있다
- 특제 취재 | 哥本哈根皮草“融合”皮草展在丹麦大使馆举行
- 시세 분석 | 裘皮行业拍卖结果将“定调”价格年内走势
- 기타 | 허베이 숙녕 성공적으로 모피 제품 지리 로고 제품 보호 신청
- 부 이야기 | 작은 피털이 큰 산업을 이끌어, 레주 퇴직 촌민 치부로
- 구두재 | 피혁업의 증속 속도를 늦추어 자동차 가죽 시장을 역전시키며 새로운 성장점을 이루다
- 본망 전문 원고. | 윈저우 구두 산업 협회 집행 회장
- 지방상인 | 평양 현 재편 제혁 등 245 개 기업 입원 생산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