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 이야기: 틈 없는 벽보 천고양이 1위

2014/8/20 12:33:00 20

감리설계틈 없이 벽보

 

 

한 번의 영광이 처음 나타난 ‘두뇌폭풍 ’은 80여 무리의 돌파구를 찾아 창업의 길을 찾았다.

스스로 연구 개발, 자기 시장, 자기 전기 업체, 1년 안 된 절강 항주 소산산 산의 무틈 벽보 는 그들 에게 팔려 전국 각지 에 팔려 천고양이 업종 No.1 으로 팔렸다.

80 후의 타오바오 창업 이야기를 보자.

1988년생

예리

프로젝트를 찾아 창업하고 싶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젊은이들의 한 모임에서 모두들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담벼락에 젖은 후 구석구석이 들썩거리면서 갑자기 창업의 영감은 다가왔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벽지의 결점을 참기 어렵다면, 연구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디자인

다른 재료로 만든 대체품은?

"포로 대치하는 건 어떨까? 벽지가 벽천으로 변하면 괜찮을까?" 누가 이런 말을 했는데, 다들 잠시 침묵을 하고 나니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때 인터넷 검색을 하고 발견했어요.

틈이 없다

또한 소규모 상품에 속하고 생산하는 공장은 많지 않다.

그러나 실리와 그의 어린 파트너는 이 상품이 매진되어 미래에 시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창업 방향을 확정하고 다음은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대학교에 토목공사를 배워 화학과 조금도 걸치지 못하는 니야리의 고생을 많이 했다.

"우리는 전통 벽지의 단점을 먼저 열고 하나하나 격파하려고 한다."

실리와 그의 동료들이 열거한 단자에 있어서 앞으로 출로를 할 제품은 오염 방지, 방조, 방화, 방화해야 한다.

천이 종이보다 무겁기 때문에, 어떤 재료로 천을 벽에 붙여 몇 년 동안 떨어지지 않고, 심지어 십여 년 동안도 떨어지지 않고, 아주 까다로운 ‘ 부가문제 ’ 가 되었다.

전문 지식이 없기 때문에, 예리는 동료들과 문제를 가지고 공장을 뛰어다녔다.

“예를 들면 방수산물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공장을 찾아서 벽보를 벽에 붙이면 전문적으로 도층 공장을 찾는다.”

몇 사람은 최근 일 년 동안 소산의 몇 공업단지 몇 개를 두루 뛰어다니며 무수한 실험을 하였는데, 마침내 2011년 예상 요구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내며 기술을 특허를 신청했다.

제품이 난로에 나오자 몇 해 젊어서 먼저 선을 내려 판매하기 시작했다.

시장의 개척 업무는 풍리왕성하고, 비바람에 들어가는 것은 힘들지만 업무량은 매년 3배의 속도로 증가하는 것을 보고, 모두의 적극성이 높다.

그러나 감리는 점점 눈에 띄고 선 아래 판매도 수동적인 면이 있다.

예를 들어 제품들이 자주 꽃을 바꾸라고 요구하는 중개상들이 재고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는 전자 비즈니스 방법으로 소산산산의 무틈 벽지를 전국 각지로 팔 수 있을까?

2013년부터 니야리는 자신의 전자상 팀을 만들기 시작했다.

5월 그의 온라인 상점은 정식으로 개업되었고, 브랜드 이름은 ‘가그나 ’로 인테리어, 제품 소개, 사진, 상품 상가, 발송, 애프터는 모두 그들의 팀워크에서 진행된다.

그는 또 자신의 벽보 대오를 조성하고, 사부가 전국 208개 도시에 주둔했다.

“고객이 우리의 벽보를 사면, 우리 스승님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예리설.

장사가 갈수록 좋아지고, 개업부터 연말까지 8개월간 매출액은 250만 원, 실리의 무틈 벽보 장사도, 천고양이 상성의 업종 1위까지 했다.

미래는 무슨 계획이냐? 니야리의 생각은 간단하다.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소산산산 없는 벽보를 더 많이 팔고 싶다.”

  • 관련 읽기

의류 점포 기조 를 중시하여 아름다운 이미지 를 만들다

대학생 창업
|
2014/8/13 9:08:00
15

怎样才能做好加盟服装生意

대학생 창업
|
2014/8/11 16:07:00
34

패션 해귀는 시장 잠재력 창립 경사 브랜드

대학생 창업
|
2014/8/9 17:29:00
44

가게 인테리어 어떻게 이윤을 피해

대학생 창업
|
2014/8/9 16:47:00
21

创业:牢牢控制自己的网络

대학생 창업
|
2014/8/7 8:31: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장쑤 성

강소무석 신구 공보원에 위치한 천성문화창의회사에 도착하면 바로 회사 벽에 장식된 다양한 유화작품과 각종 예술품에 끌린다.이 유화들은 거의 회장의 전성에서 나온 것이다.1982년 연운항에서 태어난 총각은 유화를 자신의 이상으로 취급했다.그러나 현실은 2003년, 소주 공예 미술 전문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중앙미원에 합격했으며, 가정의 경제 조건은 허용되지 않았다.친구의 소개로 무석의 전동차 생산업체에 와서 기획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