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라질과 청두는 신발 업계에서 천연 협력 유전자 가 있다

2014/7/21 15:47:00 28

브라질청두신발업천연합작 유전자

'중라 관계 원천 유장 '

일찍이 16세기 하반엽에 실크로드와 자기를 가득 실은 ‘ 중국의 배 ’ 는 중국의 민둥항구에서 출항하여 멀리 라미로 전전하여 중라미로 왕래하는 선천을 열었다.

21세기에 접어들어 중라 관계는 전면적으로 빠르게 발전해 쌍방 국민에게 실질적인 이득을 가져왔다.

새로운 형세 하에서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호호 우호 협력은 쌍방 국민이 공동으로 기대한다.

최근 중남미에서 방문한 시진평 총서기는 중국과 중남미 국가와의 협력 전망에 대해 “ 자신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나는 `나 (a href `http://sjfzxm.com /business /`가 `신난다 `신난다 ``의 미스 미트루 `가 72시간 통과 면제 를 누릴 수 있다 `

알프레도는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출국 면제 서명 을 남겨 두었던 중남미 투자자들의 발걸음.

바로'strong '-'의''


은 2013년 9월 래용이 `2013 제8회 중국 여자 신발의 도박람회 `에 참석한 브라질 구두협회 국제 프로젝트협회 국제프로젝트를 총감으로 이 정책을 매우 환영한다.

그가 보기에 국경 면제 정책의 실시는 앞으로 와서 상무 고찰과 고객을 방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p ’은 브라질과 청두가 신발 업계에 천연적인 합작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전자는 세계 3대 구두업 제조국이고, 청두는 중국의 중요한 구두업 제조기지이며, 여자 신발에 있어서, 성두는 특히 시장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그 시찰에 이어 브라질 구두업 대표단은 이미 청두에서 파트너'브라질 제조'의 신발이 성두시장에 진출했다.

바로 < p >


'국경 면제 등 정책의 조력하에 브라질과 청두가 창업 분야의 협력을 강화 손잡고 미래 발전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크로비스

바로 < p >


‘p ’은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아르헨티나 주화대사관 공사와 투자처 담당자 알프레도 바스쿠즈까지 공사가 있다.

지난 3월 청두현지 고찰을 마치고 바스쿠터 씨는 "청두 대외개방 정도가 높아 경제발전이 신속하고 아르헨티나 협력 잠재력이 크다"는 결론을 내렸다.

"앞서 양호한 시작을 바탕으로 청두와 각 분야의 협력 기회를 더욱 검토해 쌍방의 실질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촉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스쿠에서 말하다.

바로 < p >


에서 `상거래 및 문화교류가 점점 깊어지는 상황에서 성도와 중남미의 공중복도에서 미래의 항공 설계도 안에 설치돼 있다"고 전했다.

청두시 물류 경영 관계자들이 한층 더 진일보하다.

바로 < p >


‘STrong '‘중남미의 눈길 ’을 붙잡다


‘p ’은 많은 국제 관광객이 보기에 중국의 맛은 ‘이역 ’뿐만 아니라 오래된 문화적 축적에 더 있다.

무후사, 두보초당, 망강정, 도강둑, 청성산, 복도교, 넓은 골목길 ….

청두의 청두의 ‘ 문화 지표 ’ 를 그려 낸 것은 청두와 다원짜리 중화문화의 운미이다.

바로 < p >


‘ p '' 하지만 청두가 가장 유명한 문화적 특색은 그'해나백천'의 포용성에 있다.

아니, 최근 몇 년 동안 중남미의 문화원소들은 이미 성도인의 생활 리듬에 스며들었다.

바로 < p >


은 브라질에서 생산한 시가를 비롯해 이 나라에서 생산한 신발과 같이 청두 시장의 히트품이 되었다.

삶을 사랑하는 성도인은 ‘시가지 클럽 ’이라는 방식으로 먼 이국적인 맛을 느끼고 있다.

라라필기나 금으로 나른한 노랫소리에서 체그라 오각별 모자 아래의 우울한 시선을 주시하며 시가를 빙빙 돌며 성도 소비 생활의 명장면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청두에서 ‘댐춤 ’을 제외하고 이국적 무용도 잠잠히 풍미하고 있다.

이런 무용 자태는 우아하고 우월하고 때로는 분방하고 처량한 아르헨티나의 《국무 》는 최근 신속하게 성도인의 문화 생활에서 일석지권을 차지하고 있다.

청두에서 60세 노인까지 초등학교 어린이들은 다식후에 ‘ 탱고 학습반 ’ 에 들어간다. 음악과 신체의 공감 속에서 먼 남미의 낭만과 열정을 느끼게 된다.

바로 < p >


's.s.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a s.ast'는'모든 `모든 `를 통해 `의 8년 전 `아르헨티나 유명 탱고는 무용가 Florencia Martin Martin Marcheseese `를 초청해 1주간의 공연을 진행했다.

그 일주일의 절세의 방화는 성도인의 마음속에 탐고의 씨를 묻었다.

바로 < p >


'성두가 비물질문화유산보호와 국제문화예술교류에 대해 계속 활약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탱고 공부에 가장 적극적인 19개 도시에서 청두의 탱고 열정은 다른 도시보다 못지않게 열광을 펼치고 있다.

중국 아르헨티나 탱고 협회 회장 시끄럽다 여사.

바로 < p >


은 남미의 옥토에서 성두의 문화적인 맛도 자신의 자취를 남겼다.

바로 < p >


은 2013년 10월 18일부터 2014년 1월 31일까지 고대웅장한 베네수수엘라 국가미술관 외담에서 화사하고 열렬히 분방하는 부용화가 찬란하게 피어났다.

이 그림은 청도화가 양학녕이 그린 청도시화로, 이 미술관은 역사가 걸린 이래 가장 긴 홍보화로 2014년 중위 수교 40주년 축제의 홍보 주제화였다.

부용의 명려하고 현란한 아름다움은 성도의 열렬한 열정과 격정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중위 양국의 적극적인 호응적인 사진이기도 하다.

바로 < p >


‘p ’은 현재 성두가 이미 세계 23개 도시와 우호도시로 결합해 33개 도시와 국제 우호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그중 남미에는 브라질의 리시페시티, 이태푸시와 에피나스 시와 아르헨티나의 라프라타시이다.

바로 < p >


의 지합자, 산해는 멀지 않다."

중국과 중남미에 대한 관계, 시진평 총서기는 이런 고어로 서술했다.

'전역 개방 '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는 성두도 중남미에 대한 포옹을 열중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한국 은 대만 방직업 국제 경쟁 상대국 중 하나 이다

세계 시각
|
2014/7/21 15:08:00
42

태국 의류 경영상들이 잇달아 생산 기지를 이웃 나라로 옮길 것이다

세계 시각
|
2014/7/21 14:49:00
42

스페인 시장에서 빠른 패션 브랜드 프라이마크 자ara

세계 시각
|
2014/7/20 22:13:00
58

미국 쇼핑몰'도깨비'가 15%를 넘어 닫힐 것이다

세계 시각
|
2014/7/20 12:53:00
55

한국 동일 그룹은 베트남 동네에서 5200만 달러를 투자하여 방직 공장을 건설하였다

세계 시각
|
2014/7/20 11:45: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신강 방직 의류 산업 변혁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방직 의류 기업들이 취업을 더 많이 받아들이기 위해 특히 기업에 대해 남강 소수 민족 근로자들의 취업을 받아들이기 위해 자치구는 더욱 혜택적인 훈련과 사회 보험 보조 정책을 연구하고 있다.신강방직 의류 산업 변혁이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