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발명 여행 잠옷 깃 베개 용
사람은 기차에서 잘 졸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불편하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고, 새로운 모델이 생겼다.
완벽한 잠옷
재킷이 나타나면 승객은 차에서 미려하게 잠을 잘 수 있다.
이런 걸'라고 해요.
Excubo
"코트는 디자이너 매튜 갤러가 발명한 것이며 크기는 누에고치의 2배이다.
'Excubo'는 라틴어에서'나는 밖에서 자야 한다'라는 뜻이다. 이런 옷은 보온기능뿐만 아니라 오리털 깔개, 잠버릇, 장갑과 베개까지 사용한다.
이런 회색 외투는 높고 단단한 칼라가 있다. 이렇게 하면 눈을 꼭 감고 잠을 잘 수 있을 때, 머리를 주위로 굴러다니거나 가까운 승객의 어깨에 붙게 하는 것도 아니다.
이런 재킷은 장거리 여행자나 야간 열차를 타는 사람들의 주의와 사랑을 받을 것이다.
이런 옷의 발명인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시에서 온 갤러러다. 그는 기차를 타고 여행자처럼 잠에서 깨는 듯한 고통을 겪고 나서야 이런 옷을 발명할 생각을 나타냈다.
그는 우리가 비행기와 버스에서 그런 불편한 경험을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내가 이런 옷을 발명한 것은 바로 이런 문제들을 겨냥한 것이다.
옷의 빳빳한 깃은 승객의 얼굴을 덮을 수 있고, 바퀴는 베개로 쓸 수 있다.
옷을 단단히 조여도 몸을 곧게 할 수 있고 소매는 활짝 열려 있고, 승객은 잠잘 때 손을 장갑에 넣을 수 있다.
테일러의 발명은 이미 양보했다
영국 에어컨
발명자 제임스 데이슨이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그가 발기한 설계 경쟁에서 갤러는 이미 우승을 차지했다.
게일은 또 다른 발명도 있다. 그 중 개에게 더 좋은 식사를 하도록 하기 위해 골격 모양의 용기를 발명하려고 했다. 그는 신식 예술적인 편평식 가구를 설계하고 싶었다. 이런 가구는 지진에 부딪힌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현재 갤러의 주의력은 생산업체와 협상에 집중되고 있으며 이들 업체들은 이런 잠옷 재킷을 대규모 생산하고 영미시장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것은 네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이런 옷은 반드시 당신이 제시간에 깨어나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관련 읽기